이어 "캠페인 명 ‘하루만에 팅받네!’는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슈팅배송으로 주문 다음날 빠르게 배송받는다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11번가는 그동안 슈팅배송으로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면서, 재구매율이 높은 대표 브랜드 9곳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코카-콜라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을 비롯해 켈로그, 애경, 동원, 대상, 농심, 매일유업 등 11번가 슈팅배송과 함께하면서 고객 충성도 높은 인기 브랜드 9곳이 참여했다
11번가는 각 브랜드 상품이 슈팅배송으로 도착하는 모습을 연출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슈팅배송으로 주문 한 고객들에게 각 브랜드의 '초' 거대한 상품들이 빠르게 배달되는 모습을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연출함과 동시에 슈팅배송과 연상작용을 할 수 있는 '팅받네' 라는 핵심 카피를 사운드 효과와 함께 광고적으로 표현했다. 11번가는 16일 코카-콜라를 시작으로 CJ제일제당, LG생활건강 편과 참여 브랜드 영상을 순차적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하루만에 팅받네!’ 캠페인의 포문을 연 코카-콜라는 16일부터 ▲코카-콜라 190ml 30캔(30% 할인) ▲코-크 레몬 제로 355ml 24캔(25% 할인) ▲몬스터에너지 355ml 24캔(28% 할인) 등 인기 상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수요가 높아지는 코카-콜라 제품들을 익일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11번가는 ‘하루만에 팅받네!’ 캠페인을 시작하며, 5월 31일까지 슈팅배송 첫 구매 고객을 위한 100원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아직까지 슈팅배송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이 첫 구매로 3만 원 이상 상품 주문 시, ▲CJ제일제당 햇반 백미 3입 ▲매일유업 어메이징오트 언스위트 6개 ▲광동제약 비타500 ZERO 스파클링 6캔 ▲농심 안성탕면 5입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300g ▲LG생활건강 피지 디나자임 딥클린 액체세제 1L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 50ml 중 1개 상품을 선택해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블랙야크 키즈, 그린 페스타 테마 여름 화보 공개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그린 페스타(GREEN FESTA) 테마의 여름 화보를 공개하고,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키즈 캠퍼룩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는 호기심 많은 아이들이 드넓은 들판을 자유롭게 누비며 자연을 탐험하는 모습을 그렸다. 깃발을 휘날리며 모험을 떠나는가 하면 잔디 위에 누워 햇살을 즐기는 등 싱그러운 여름을 화보로 담아냈다.
◆부산시, 지방 주도 투자유치 활성화 방안 강연
부산시는 16일 시청에서 지역 균형발전의 핵심 전략인 '기회 발전 특구 제도' 전문가를 초청해 지방 주도 투자유치 활성화 방안 강연을 한다.
기회 발전 특구는 지방 이전 기업에 파격적인 세제 지원과 규제 특례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균형발전을 도모하는 제도다.
과감한 세제 혜택과 규제 개혁 등 정책지원을 통해 지역에 대규모 투자를 유치하고 좋은 일자리를 창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