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서울장수와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 출시 外

기사입력:2023-05-09 09:26:1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막걸리 브랜드 서울장수와 협업해 비알콜 음료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선보인 ‘장수막걸리 쉐이크’에 이어 대표 막걸리 브랜드 서울장수와 함께한 두 번째 협업 제품으로, 여름 시즌에 맞춰 서울장수 막걸리 고유의 풍미를 아이스캔디로 구현해 냈다"라며 "여기에 파리바게뜨의 제품 기술 노하우를 활용해 장수막걸리 특유의 청량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장수 막걸리향 아이스캔디’는 알코올 1% 미만의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간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어 무더위에 더위를 식히며 색다른 재미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파리바게뜨는 지난해 출시 2달만에 30만 잔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장수막걸리 쉐이크’도 재출시한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막걸리향 베이스를 함께 블렌딩해 구수한 쌀의 풍미와 산뜻한 청량함을 가진 쉐이크에 쌀 토핑을 얹어 오독오독 씹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과 맛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를 위해 일명 ‘힙걸리(hip+막걸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울장수와 두 번째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분들께 이색적인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돌체앤가바나, 앰버서더로 NCT 도영 선정

돌체앤가바나가 K-POP 그룹 NCT의 멤버 도영을 브랜드의 첫 한국과 일본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돌체앤가바나에게 있어 음악은 언제나 브랜드에 가장 큰 영감의 원천이자 브랜드를 표현하는 가장 뛰어난 도구였다. 도영은 글로벌 K-POP 아이콘으로서의 카리스마와 재능을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스타일로 선보이고 있다.

◆원주시 골목 문화축제 '도시재생 흥 DAY' 12∼13일 운영

강원 원주시의 골목 문화축제 '도시재생 흥 DAY'가 오는 12∼13일 태장 2동에서 열린다.

이 축제는 국토교통부 도시재생예비사업 '살기 좋은 태장 2동'의 하나로 기획했다.

태장문화마당, 안흥한의원 뒷골목(치킨 골목), 북원상가, 아이 행복마을 등 태장 2동 곳곳에서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와 먹거리 존을 운영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69.94 ▼40.87
코스닥 812.97 ▼8.72
코스피200 428.05 ▼6.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94,000 ▲154,000
비트코인캐시 707,500 ▲3,000
이더리움 4,962,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31,840 ▼10
리플 4,708 ▼8
퀀텀 3,325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78,000 ▲232,000
이더리움 4,958,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31,820 ▼40
메탈 1,126 ▼5
리스크 653 ▼4
리플 4,706 ▼12
에이다 1,174 ▼6
스팀 21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390,000 ▲350,000
비트코인캐시 708,500 ▲3,500
이더리움 4,962,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31,850 ▲40
리플 4,706 ▼12
퀀텀 3,330 ▲9
이오타 307 ▼8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