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은 홈쇼핑 고객들에게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패션을 적극 선보이고자 ‘벤시몽’을 2023년 새롭게 선보였고, 결과는 성공적이라 평가하고 있다. GS샵의 4월 주문 데이터를 살펴보면 3040 구매 고객 구성비가 일반 여성 의류 대비 약 16%(P)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들에게 신규 트렌디한 스타일의 감각을 안내함으로써 구매 고객 범위가 넓어 지고 있다고 판단되며, 이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신규 캐주얼 브랜드를 육성할 계획이다.
GS샵은 21년 ‘폴햄(POLHAM)’, ‘지프(Jeep)’를 시작으로 22년 ‘캘빈클라인 진(CKJ)’, ‘버커루(BUCKAROO)’, ‘테이트(TATE)’에 이어 23년 ‘벤시몽’까지 캐주얼 브랜드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GS샵은 여름 시즌을 맞아 TV홈쇼핑에서 준비한 벤시몽 상품은 새로운 형태의 쿨셔츠 3종 외 쿨팬츠, 반팔니트, 레더슈즈 등 총 4가지 아이템으로, 5월 10일(수) 저녁 8시 45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최은경의 W’ 특집 방송으로 진행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썸머 퍼포스 쿨셔츠’는 우븐과 면이 믹스매치 된 새로운 형태의 티셔츠로 속건 기능이 더해져 여름철 시원하게 있을 수 있고 벤시몽 고유의 아트웍이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에 MIX & MATCH가 가능하도록 3종으로 구성했다. ‘벤시몽 반팔 니트’는 봄시즌 인기 있었던 벤시몽 니트 가디건의 여름 버전으로 고급스럽고 화사한 케이블 니트 조직과 자수 로고가 돋보인다. ‘벤시몽 레더슈즈’는 론칭 행사에서 인기 컬러 크림/카키가 조기 품절되어,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추가 판매하는 상품으로 조기 매진이 예상된다.
GS샵은 선물 수요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혜자로운 상상초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0억 적립금 ▲참치 세트 사은품 ▲브랜드 릴레이 할인 등 약 350억 원 규모의 ‘혜자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즐거운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전국 홀몸 어르신께 ‘야크효(孝)박스’ 5,500개 전달
BYN블랙야크그룹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사장 강태선, 이하 재단)이 전국의 홀몸 어르신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며 건강과 안전을 확인하는 ‘야크효(孝)박스’ 프로젝트 전달식을 8일 진행했다.
2014년부터 시작된 ‘야크효(孝)박스’ 프로젝트는 사회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홀몸 어르신들의 정서적ㆍ경제적 안정을 지원하고자 기획됐으며, 재단과 BYN블랙야크그룹 및 전국 블랙야크 대리점이 함께 참여한다.
◆대구·경북 맑고 일교차 큰 날씨…낮 기온 23∼27도
기상청은 "9일 대구·경북은 대체로 맑고 일교차가 큰 날씨를 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대구 7.1도, 경산 7.3도, 구미 7.0도, 포항 10.0도, 영천 3.9도, 안동 5.5도 등이다.
낮 기온은 23∼27도로 예상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