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롯데온과 해양수산부는 수산물의 가격 안정화를 위해 힘을 합쳤다. 해양수산부는 가격 안정을 위해 참여 업체들의 할인 쿠폰 비용을 지원한다. 롯데온은 대한민국 수산대전 기획전 제작 및 운영, 메인 페이지 노출 등 롯데온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며 지원 사격에 나선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인 고등어는 내장을 제거한 후 1팩씩 진공 포장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에는 120g부터 160g까지 다양한 고등어를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리즘, ‘체크인’ 1주년 기념 특급호텔, 여행상품 갈라 프로모션 진행
프리즘이 프리미엄 호텔과 여행상품을 전문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 ‘체크인(check-IN)’의 런칭 1주년을 맞이해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늘 시작하는 첫 라이브는 법인 설립 50주년을 맞이한 호텔롯데와 함께 진행한다. 프리즘은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 패키지를 최대 62%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체크인 쇼룸을 팔로우하고, 라이브를 시청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리즘은 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 부산, 월드의 어메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포함된 숙박권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름 우기 대비 울산 대형 공사장 27곳 점검…62건 시정
울산시는 건축 공사장 27곳을 대상으로 여름철 우수기 안전을 점검해 62건을 시정했다고 9일 밝혔다.
시는 지역 건축안전센터와 외부 전문가 등으로 합동점검반을 구성해 지난달 20∼27일 건축 연면적 1만㎡ 이상 또는 상주 감리 대상 가운데 구·군에서 요청한 건축공사장 27곳을 대상으로 점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