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는 이형구 작가의 대표작 아트웍 시리즈의 영감을 반영해 의류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여름 아이템 28종을 출시한다. 작가의 작품성이 드러나는 그래픽이 디지털 프린팅, 실리콘 프린팅, 발포 프린팅 등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이형구작가 X 커스텀멜로우 익스클루시브 아니마투스 “리디큘라리스” 티셔츠 ([HK LEE X customellow EXCLUSIVE] ANIMATUS “RIDICULARIS” TEE)는 이형구의 판화 프린팅 넘버링에서 착안한 디자인으로, 150 피스 한정 수량 제작으로 제작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티셔츠 후면에는 작가의 아트웍인 디즈니 캐릭터 구피의 뼈 이미지가 랜티큘러(홀로그램)로 프린팅됐으며 이형구 작가 고유 시그니처, 패치워크 등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구매 시 시크릿 페이지로 연결되는 큐알코드가 적힌 인증서 카드를 받을 수 있어 한정판 상품의 매력을 톡톡히 느낄 수 있다.
커스텀멜로우를 총괄하는 손형우 상무는 “커스텀멜로우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꾸준히 협업하며 디자인에 대한 확장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협업은 조각 작품을 패션 아이템으로 표현하는데 있어 커스텀멜로우가 강점과 작품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커스텀멜로우는 패션과 문화의 중간지점을 펼쳐 나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센카’, 엠버서더로 츄 발탁 및 츄와 함께하는 ‘지우는 연구소’ 브랜딩 캠페인 전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센카는 가수 츄(본명 김지우)를 엠버서더로 발탁하고 20년간 클렌징만 연구한 ‘지우는 연구소’라는 콘셉트의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센카는 츄와 함께 ‘지우는 연구소(이하 ‘지우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지우는 연구소 1대 소장인 츄, ‘김지우’가 센카의 퍼펙트 거품 테스트를 진행한다. 츄는 기존 퍼펙트 휩보다 더욱 쫀쫀하고 부드러우진 제형으로, 촉촉하고 말끔한 세안을 선사하는 ‘마이크로 뷰티 폼’을 적용해 보다 완벽해진 ‘2세대 퍼펙트 휩’을 강조했다.
◆천안 '아동친화 환경 조성' 복지부 장관상 받아
충남 천안시는 올해 제101회 어린이날 포상에서 아동친화적 환경조성에 모범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어린이가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구호 아래 어린이기획단, 아동권리모니터링단, 아동참여위원회를 운영하며 아동의 의견을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