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관계자는 "소아암 환아들의 입원ㆍ치료비, 장기 치료에 따른 심리ㆍ사회적 어려움을 경감시키기 위한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기 위해 총 1억 원을 기부했다"라며 "또한, 가족 뮤지컬 티켓을 함께 선물해 오랜 병원 생활로 지친 환아 가족들에게 여가 활동을 통한 일상의 즐거움을 전달한다"라고 전했다.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총장은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나들이하는 소아암 어린이 가족에게 즐거운 어린이날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야놀자의 지속적인 나눔과 응원이 소아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큰 용기와 위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배보찬 야놀자 대표는 “오랜 투병생활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와 환아 가족분들이 하루 빨리 건강하게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금과 함께 공연 티켓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여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야놀자만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테라바디, ‘테라건 엘리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전량 완판
테라바디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마련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방송 시작 50여분 만에 준비된 수량을 전량 소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운동을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테라건이 일상 생활에서 회복을 돕는 필수 디바이스로 소개되며 접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는 점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최유라씨는 테라건을 직접 사용한 자신의 경험담과 함께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제품으로 추천했다. 또한 테라바디 마스터 이창훈씨가 출연해 제품을 직접 시연하며 소비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쿠프마케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티웨이 모바일 상품권' 론칭
모바일 플랫폼 기업 쿠프마케팅(대표 전우정)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티웨이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상품권은 분할 사용 및 잔액 관리가 가능한 금액권으로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상단 검색창에 ‘티웨이’를 검색하거나 ‘브랜드’ 카테고리의 ‘상품권/영화’ 중 ‘생활편의’ 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