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XXMX’ 로고 디테일과 봄∙여름철을 겨냥한 핑크, 그린, 블루 등 비비드 색상도 더해 액티브한 무드를 녹여냈다.
여성라인은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의 니트 슬리브리스와 모크넥 숏슬리브, 수건처럼 보들보들한 테리 소재의 하프집업 맨투맨, A라인과 플리츠 형태를 결합한 스트레치 스커트 등을 출시했다.
특히 ‘백 플리츠 스트레치 스커트 핑크’는 이너쇼츠가 결합된 스커트로, 앞모습은 세미 A라인, 뒷모습은 플리츠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윙 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남성라인은 라운딩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도 높은 아우터, 숏슬리브, 팬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젝시믹스 골프는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5월 론칭 이후, 일 평균 매출 3,000~5,000만원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올 3월부터는 프로골퍼 이주미 선수 후원에 적극 나서며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을 이끌어내는 등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와 선호도 제고에도 노력하고 있다.
◆더샘, 최대 50% 할인하는 ‘베이스 대전’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일명 ‘커버의 명가’로 입소문 난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최대 50% 할인하는 ‘베이스 대전’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파운데이션에 컨실러의 촘촘한 커버력까지 모두 담은 ‘커버 퍼펙션 컨실러 쿠션’, 얇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는 새미 매트 타입의 ‘트루 핏 픽서 쿠션’, 은은한 윤광 피부로 표현해 주는 ‘트루 핏 글로우 쿠션’,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보습 광채 쿠션 ‘에코 소울 에센스 쿠션 모이스처 래스팅 뉴트럴 23호 (리필)’ 등은 20-50% 할인 판매한다.
◆울산시, 아동 친화 예산서 공개
울산시는 2023년 아동 관련 예산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아동 친화 예산서'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아동 친화 예산서는 울산시 본예산 중 아동과 직·간접적으로 관련 있는 모든 사업을 '유니세프'가 제시하는 아동 친화도 6개 영역과 아동 권리 4개 영역으로 분류, 예산이 적절히 배분되고 잘 쓰이도록 분석해 정리한 것이다.
아동 친화도 6개 영역은 놀이와 여가, 참여와 시민의식, 안전과 보호, 보건과 사회서비스, 교육환경, 주거환경 등이다.
아동 권리 4개 영역은 생존권, 보호권, 발달권, 참여권 등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