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리아 ‘마라로드’버거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3-04-27 18:56:0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의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얼얼하게 매운 마라맛 소스를 버거에 접목한 신제품 ‘마라로드’ 버거 3종과 ‘복숭아홍차에이드’ 드링크를 27일 출시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마라로드 버거는 MZ세대 젊은 층에게 인기있는 마라 트렌드를 반영하여, 중독성 있는 마라맛 버거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진정한 마라맛을 찾아서’ 라는 메시지에 맞게 강렬한 마라 풍미가 특징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라로드 버거는 고객이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치킨ㆍ비프ㆍ새우 세가지 종류로 출시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으며, 각각의 패티와 강렬한 마라 소스의 조합에 따라 다른 매력을 자랑해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라고 밝혔다.

롯데리아는 얼얼한 버거의 맛을 중화할 수 있는 홍차베이스의 탄산음료 복숭아홍차에이드도 함께 출시했다.

마라로드 버거 3종과 복숭아홍차에이드는 27일부터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에 더해, 여행 유튜버를 넘어 최근 공중파, 케이블TV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하루와 함께 진정한 마라의 맛을 찾아 떠나는 마라로드 영상은 롯데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와 롯데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쓰배쓰, 23 핫썸머 컬렉션 ‘썬더 스타(THUNDER STAR)’ 공개

유쓰배쓰(YOUTHBATH)가 ‘썬더 스타(THUNDER STAR)’를 주제로한 23 핫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팝한 컬러감과 키치한 패턴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유쓰배쓰만의 뉴트로한 스타일과 위트로 에너제틱한 무드를 완성했다. 시즌 테마를 그래픽으로 연출한 티셔츠와 슬리브리스는 물론 생동감이 느껴지는 팝한 컬러의 니트류, 데미지 디테일과 과감한 그래픽의 데님 팬츠 등 입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창원시, 3기 인구정책위 출범

경남 창원시는 제3기 창원시 인구정책위원회가 출범했다고 27일 밝혔다.

3기 인구정책위원회는 위원장인 제1부시장 및 실·국장을 포함한 5명의 당연직 위원과 시의원, 학계, 유관기관 등 14명의 위촉직 위원 등 총 19명으로 구성됐다.

창원시는 이날 창원문화재단 회의실에서 1차 회의를 열고 인구감소 문제와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하는 대책 마련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25,000 ▼5,000
비트코인캐시 543,000 ▲3,000
이더리움 2,627,000 0
이더리움클래식 24,540 ▲30
리플 3,151 ▼1
이오스 1,033 0
퀀텀 3,164 ▲1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30,000 ▼116,000
이더리움 2,630,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530 ▲40
메탈 1,197 ▲3
리스크 795 ▲8
리플 3,153 ▲1
에이다 995 ▲2
스팀 21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35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543,000 ▲2,000
이더리움 2,62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4,510 ▲20
리플 3,154 ▲1
퀀텀 3,160 0
이오타 308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