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NFT 마켓플레이스 플레이놈, 웹3.0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LM NOVA, 웹3.0 지갑 LM Wallet 등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3월 아시아 최대규모의 NFT 행사인 NFT Korea Festival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하잎랩은 힙하고 트렌디한 문화를 공유하고, 개인의 개성과 취미를 존중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회사로, NFT 사업을 시작으로 HYPE TALK 플랫폼을 거쳐, HYPE-VERSE 메타버스를 통해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을 타겟팅하고 있다. 첫번째 NFT 프로젝트인 hypeboyNFT는 손으로 그린 그림을 활용한 스릴 넘치는 스토리의 NFT 컬렉션으로, 개성 넘치고 재치있는 파츠들을 디자인하여 만든 제너레이티브 세트다. 패션, 음악, 예술, 공연 등 트렌디한 분야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hypeboyNFT 커뮤니티가 더욱 즐겁고 특별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혼남녀 ‘프러포즈’ 조사 약 73% “프러포즈에 대해 긍정적”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최근 MZ세대 미혼남녀 1000명(25세~39세, 각 500명)을 대상으로 ‘프러포즈’에 대한 조사를 진행했다. (오픈서베이 진행, 신뢰수준 95%에 표본오차 ±4.4%P)
프러포즈에 긍정적인 정도는 남성 66.4% (가능하면 하는 것이 좋다 53%, 꼭 필요하다 13.4%), 여성 79.2% (가능하면 하는 것이 좋다 49.6%, 꼭 필요하다 29.6%)로 남성보다는 여성 비율이 높았다. 이는 주로 남성이 준비하고, 여성은 받아야 한다는 인식으로 인해 의견 차이가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
◆뉴로메카-누리플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지난 25일 뉴로메카와 누리플랜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 도메인의 강점을 활용, B2B 마케팅 협력이 진행되며, 뉴로메카는 누리플랜이 구축해온 영업 네트워크를 활용한 신규 매출 확보 및 군, 보안 사업의 영역 확장을 도모하고 누리플랜은 미래전략에 중요한 신성장 동력을 추가하는 등 상호 간에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목적으로 한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은 △뉴로메카 로봇 제품 및 솔루션에 대한 누리플랜그룹의 전략/지역 에이전트 또는 대리점 권한 부여 및 역할 수행 △중소기업 제조공정 첨단화 사업에 대한 공동 사업개발 △국방 및 보안 사업에 대한 공동 사업개발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