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코웨이 안마의자 ‘비렉스 마인’ 초도 물량 매진으로 사전예약 판매 진행

기사입력:2023-04-24 10:58:33
[로이슈 심준보 기자] 코웨이는 최근 런칭한 신규 브랜드 비렉스(BEREX)의 안마의자 제품 마인이 출시 2달만에 초도 물량이 매진되어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신규 브랜드인 비렉스는 'Bed & Relax'의 약자로 코웨이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제품군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코웨이는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불필요한 사이즈를 줄인 소형 안마의자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최근 출시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졌다. 색상은 우아함을 더해주는 ‘오트밀 베이지’와 차분하고 세련된 ‘스톤 그레이’ 중 선택할 수 있다.

안마의자 마인은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이 적용되어 안마의자 겸 리클라이너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은 앞은 종아리 마사지기, 뒤는 종아리 받침 쿠션으로 제작되어 있어 안마의자 또는 리클라이너로 변경 가능하다. 안마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 쉽게 리클라이너로 사용 가능하다.

안마의자 마인은 사용자 몸 컨디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자동 안마 모드(릴렉스 모드, 수면 모드 등),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방식으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5가지 수동 안마 모드(주무름 모드, 지압 모드 등), 집중적으로 한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집중 안마 모드 등 총 11가지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렌탈 시 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관리해 주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제공중이라고 전했다.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안마의자 마인은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신혼부부와 1인 가구 고객분들께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며,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1분기 전체 안마의자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5배 이상 증가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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