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기존 오리지널 웰치소다의 판매는 그대로 유지되면서 웰치제로가 새로운 소비층을 확대하고 있는 모양새”라고 설명했다.
농심은 웰치제로의 흥행을 이어가기 위해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접목한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을 출시하게 됐다. 시장 주요 브랜드 중 샤인머스캣 맛의 제로탄산 음료가 없는 만큼 시장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웰치제로 샤인머스캣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2종으로 출시되며, 오는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더샘, 쉽고 간편한 헤어 케어를 위한 ‘헤어 대전’ 진행
더샘은 두피와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고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실크 헤어 컬러 크림 새치 커버’, 불규칙한 헤어 라인을 빠르고 간편하게 채워주는 ‘실크 헤어 스타일 원미닛 섀도우’, 우수한 세팅력으로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에코 에너지 하드 왁스’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손상된 모발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ㆍ로션’, 탄력 있는 컬링을 선사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컬 크림ㆍ세럼’, 윤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모이스트 미스트’,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완성해 주는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힘 있는 머릿결을 위한 손상 모발 전용 영양팩 ‘실크 헤어 리페어 팩’ 등은 20% 할인 판매한다.
◆"초미세먼지 줄이면 부산 호흡기 질환 사망자 2.2% 감소"
부산의 연평균 초미세먼지 농도를 세계보건기구(WHO) 가이드라인 수준으로 낮출 경우 호흡기 질환 관련 조기 사망자가 2.2% 감소한다는 분석 결과가 나왔다.
그 결과 부산지역 연평균 초미세먼지 농도 15ug/㎥를 WHO 가이드라인인 10ug/㎥에 만족하는 수준으로 낮출 경우 조기 사망자가 자연 사망 84.6명, 심혈관계 질환 사망 43.8명, 호흡기 질환 사망 48.1명이 각각 감소할 것으로 추산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