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아모레퍼시픽 ‘힐링타임즈 전(展)’ 진행 外

기사입력:2023-04-14 14:16: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힐링타임즈 전(展)’이 다음 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한남동 ‘Story A(스토리에이)’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로, 화장품을 소재로 한 감도 높은 ASMR 영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콘텐츠인 ‘핑크 덕후들 모여라’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핑크색 제품들이 깨지고 부러지는 안타까운 순간들을 유쾌하게 재해석한 영상으로 2020년 5월 업로드 이후 단일 영상 누적 조회 수 3,800만 회 이상을 기록 중이다"라고 밝혔다.

‘힐링타임즈’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뷰티포인트’ 채널도 구독자 110만명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는 작은 휴대폰 화면으로 감상하던 해당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서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침대에 누워 천장에 달린 모니터로 영상을 보는 공간, 화려한 조명과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공간 등을 비롯해 특색 있는 공간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과의 협업으로 전시 공간을 황홀한 사운드로 채워 관객들의 오감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 관계자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콘텐츠에 몰입해 마음의 안정과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고 싶었다”라고 밝히며 “이번 전시를 통해 잠시나마 생각을 비우고 ‘멍 때리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 불경기에도 성장세 지속

디케이앤코(회장 이재수)가 전개하는 뉴요커 감성의 어반 컨템퍼러리 브랜드 ‘비지트인뉴욕(VISIT IN NEWYORK)’의 2023 S/S 시즌 제품이 2030 여성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높은 물가 상승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비지트인뉴욕은 봄 상품의 경우 재킷, 니트,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의 고른 판매가 이루어져 판매율 65%에 가까운 성과를 보이고 있다. 높은 퀄리티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이루어진 여름 상품도 이미 40% 가량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어 본격적인 썸머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광주시, 우회전 전용신호등 5곳 설치

광주시는 광주경찰청과 함께 시내 5곳에 우회전 전용 신호등을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월 22일부터 시행된 개정 도로교통법 시행규칙에 따라 우회전 신호등을 지켜야 하지만, 광주에는 설치된 곳이 전혀 없었다.

영광통 사거리, 중외공원, 극락초교, 어린이교통공원, 송도로 등 신호등이 새로 설치된 곳에서는 녹색 화살표 우회전 신호에만 우회전할 수 있다.

광주시는 설치 효과를 분석해 전용 신호등을 확충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2.19 ▲21.89
코스닥 779.73 ▲4.08
코스피200 398.86 ▲3.6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10,000 ▼339,000
비트코인캐시 638,000 ▼4,500
이더리움 3,47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2,680 ▼70
리플 2,985 ▼4
퀀텀 2,704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951,000 ▼315,000
이더리움 3,481,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710 ▼50
메탈 929 ▼2
리스크 542 ▼3
리플 2,987 ▼5
에이다 826 ▼3
스팀 17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8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637,500 ▼5,000
이더리움 3,47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2,750 ▲190
리플 2,987 ▼1
퀀텀 2,688 ▼23
이오타 2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