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함께,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포빕, 채팅 앱 통한 고객 여정 보고서 공개
글로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기업 인포빕이 채팅 앱 고객 여정 보고서 ‘컨버세이셔널 에브리씽 블루프린트’를 발간했다. 해당 보고서는 채팅 앱을 통한 프로모션에서 구매, 고객 지원에 이르기까지의 개인화된 고객 여정을 다룬다.
◆랩지노믹스, 노보믹스에 신규투자 통해 미국사업 진출 협력 강화한다
분자진단 전문 기업 랩지노믹스는 노보믹스 유상증자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랩지노믹스와 노보믹스가 지난 2022년 10월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동반 협력 논의를 시작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양사의 미국 시장 진출이 점점 가시화되고 있다.
노보믹스는 암 예후진단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초로 위암 예후 진단키트를 개발할 정도로 기술력이 뛰어나지만 안정적인 기술 개발에 필요한 자금 확보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 상황에서 지난 2022년 10월 미국 분자진단 시장 개척, 판매 및 확대 파트너사인 랩지노믹스가 노보믹스의 기술력을 높게 평가하여 투자가 진행되게 되었다는 전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