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위메이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출시 전 홍보 박차 外

기사입력:2023-04-12 19:48: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앞두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7일(목)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나이트 크로우'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광고는 매력적인 클래스와 주요 콘텐츠 글라이더, 격전지 전투 등을 소재로,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해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물한다. 공식 사이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인포빕, 채팅 앱 통한 고객 여정 보고서 공개

글로벌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기업 인포빕이 채팅 앱 고객 여정 보고서 ‘컨버세이셔널 에브리씽 블루프린트’를 발간했다. 해당 보고서는 채팅 앱을 통한 프로모션에서 구매, 고객 지원에 이르기까지의 개인화된 고객 여정을 다룬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의 글로벌 채팅 앱처럼 이미 사용하고 있는 채널에서 브랜드와의 소통을 바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고서는 모든 고객 접점에 소통 경험을 부여하고, 고객이 원하는 채널에서 양방향 소통을 제공하는 실시간 고객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랩지노믹스, 노보믹스에 신규투자 통해 미국사업 진출 협력 강화한다

분자진단 전문 기업 랩지노믹스는 노보믹스 유상증자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랩지노믹스와 노보믹스가 지난 2022년 10월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동반 협력 논의를 시작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양사의 미국 시장 진출이 점점 가시화되고 있다.

노보믹스는 암 예후진단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초로 위암 예후 진단키트를 개발할 정도로 기술력이 뛰어나지만 안정적인 기술 개발에 필요한 자금 확보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 상황에서 지난 2022년 10월 미국 분자진단 시장 개척, 판매 및 확대 파트너사인 랩지노믹스가 노보믹스의 기술력을 높게 평가하여 투자가 진행되게 되었다는 전언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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