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가 협업해 출시한 ‘노티드 냉동 크림떡’ 2종은 쫀득쫀득한 찰떡 안에 부드러운 우유 커스터드 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잼, 청포도잼을 넣었다. 겉면에는 포슬포슬한 카스텔라 가루를 묻혔고 개별 포장해 휴대가 간편하다. 상품 안에는 아기자기한 노티드 캐릭터 띠부씰 3장을 랜덤으로 동봉했다.
해당 상품은 실온에서 자연해동 후 바로 섭취 가능하다. 5분 정도 해동하면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게 맛볼 수 있고, 20분 정도 해동하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이처럼 홈플러스는 고객들이 직접 맛집에 방문하지 않고도 집에서 매장의 맛과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명 브랜드 협업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3월 16일에는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와 노티드가 협업한 ‘파이렉스 노티드 콜라보’ 18종을 유통 채널 중 단독으로 선보였다. 노티드 스마일, 슈가베어 등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주방용품이다. 대표 상품인 ‘파이렉스 노티드 계량컵’은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지난 4월 9일까지 준비된 물량의 약 70%가 소진됐다.
◆스타벅스, 이브닝 음료 ’로맨틱 뱅쇼 피지오’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영업시간 연장과 함께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오후 5시부터 즐길 수 있는 저녁 시간대 전용 음료인 ‘로맨틱 뱅쇼 피지오’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선보이며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한다.
‘로맨틱 뱅쇼 피지오‘는 논알콜 와인 베이스에 다양한 과일과 향신료를 조합한 뱅쇼 스타일의 음료로 은은한 와인향과 건조과일의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며, 특별히 수제 스파클링 음료인 피지오 버전으로 출시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지난 2014년 출시한 스타벅스 피지오는 바리스타가 스타벅스만의 독점 기술력이 집약된 첨단 기술의 피지오 전용 기기에서 한 잔씩 직접 제조해 제공하는 청량감 넘치는 고급스러운 스파클링 음료이다.
울산시는 14일부터 27일까지 '2023년 울산광역시 사회조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사회조사는 시민의 전반적인 삶의 질과 관련한 사항을 파악해 사회 변화를 예측하고 올바른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자 매년 시행한다.
1998년 처음 시작한 이후 올해 26회째다.
이번 조사는 울산에 거주하는 191개 조사구 3천820가구의 가구주와 만 15세 이상 가구원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