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홍콩반점은 2014년부터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비공식 기념일인 '블랙데이(4월 14일)'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라며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오랜 기간 홍콩반점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짜장면 3,000원 할인 외에도 배달 앱을 통한 일주일간의 통 큰 할인 혜택까지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먼저 홍콩반점은 블랙데이 당일인 4월 14일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반점 '짜장면'을 3,000원에 판매한다. 홀 영업을 하지 않는 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포장 시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 전환 이후 처음 맞이하는 블랙데이에 지난 17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통 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블랙데이에는 홍콩반점의 짜장면을 먹는 날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10년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국내 코스트코 전 지점 입점
고운세상코스메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국민 안티에이징 ‘블랙 스네일 크림’이 국내 코스트코(COSTCO) 18개 전 지점에 입점했다.
올해 신규 입점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보습과 영양, 미백, 주름 개선, 리프팅까지 크림 하나로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국민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20%와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피부에 고영양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량을 개선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기미와 잡티까지 케어할 수 있다.
◆제주 늦은 오후부터 비
기상청은 "11일 제주는 늦은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다"라고 전했다.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5㎜ 내외다.
육·해상에 바람도 강하게 불겠다.
기상청은 이날 중산간 이상 지역을 중심으로 순간풍속 초속 15m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