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이하 SAMG엔터)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함께 케이크, 미니샌드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라며 "뚜레쥬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을 직접 만나 소중한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뚜레쥬르 앱을 통해 오는 4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아이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사연을 적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후 선정된 사연 속 주인공에게 ‘캐치! 티니핑’ 메인 캐릭터 하츄핑이 깜짝 방문해, ‘캐치! 티니핑’ 케이크, 미니샌드 등 달콤한 간식을 전달하고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뚜레쥬르는 SAMG엔터의 IP인 ‘캐치! 티니핑’을 활용한 케이크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알쏭달쏭 하츄핑’ 케이크는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코 크런치를 샌드하고 부드러운 딸기 우유 맛 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케이크 위에 깜찍한 캐릭터 ‘플로라 하츄핑’ 피규어를 올려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폭신한 빵에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을 더한 ‘퐁당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스트로베리’와 ‘꾸래핑이 좋아하는 미니샌드 연유’ 그리고 딸기 맛 풍미가 가득한 ‘캐치! 티니핑 촉촉 딸기 치즈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수타사신도회, 소외계층 어르신 17가구 통 큰 주거환경개선 ‘눈길’
대한불교 조계종 수타사(주지 화광스님)와 수타사신도회(회장 오승훈)는 3월 한달간 강원 홍천의 소외계층 어르신 17가구에서 도배·장판교체 및 전기시설 등(약 3천여만원 상당)은 물론 긴급 응급조치의 통 큰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진행해 호응을 얻고 있다.
홍천군노인복지관의 사례관리 가구 중 주택노후상태 등을 파악 추천받아 현장답사 후 홍천관내 6개면 16가구의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활동을 완료했고, 1가구는 집안의 쌓여있는 폐물품 정리 등으로 4월 진행될 계획이다.
◆속초 벚꽃 명소 특별교통지도 실시
속초시는 지역 내 주요 벚꽃 명소에 대한 특별교통지도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감염증(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와 맞물린 올해 벚꽃 개화기의 경우 주요 벚꽃 명소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설악동 목우재 삼거리∼설악동 B1·B2주차장, e편한세상 영랑호 아파트∼영랑호 리조트 구간을 비롯해 설악 벚꽃축제장 등을 중심으로 경찰과 모범운전자회, 설악산국립공원사무소 등이 함께 참여하는 교통지도에 나설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