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해발 4,000m가 넘는 안데스산맥에서 자라는 강한 생존력의 페루산 마카 중 단 3%만 생산되는 블랙마카를 그대로 담은 남성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전했다.
이 신제품의 주원료인 ‘블랙마카 마카젤라틴화분말’은 정자운동성 개선 및 정자 수 증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카 개별인정형 원료로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하게 식약처의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개별인정형 원료는 기존에 없던 원료를 수년간 연구 개발함으로써 식약처의 엄격한 인증 절차를 거쳤다.
이 외에 비타민 7종과 미네랄 2종 등 10가지 기능성 성분을 배합했으며 홍삼, 흑마늘, 호로파종자, 산수유, 비수리, 오자 등 10가지 부원료를 엄선해 남성 맞춤 설계로 완성했다. 또한 GMP 제조 시설에서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한편 ‘블랙맥스 마카제왕’은 일동후디스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NPR, 아모레퍼시픽그룹에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공급
NPR이 아모레퍼시픽그룹에 제공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은 지난해부터 NPR에서 한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공급하고 있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기반의 ‘태거(Tagger)’ 플랫폼으로, NPR은 지난해 초 해당 서비스를 한국에 런칭한 후 대기업 및 스타트업, 중소기업 등 다양한 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활용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 세계 850만 명(23년 3월 기준)에 달하는 인플루언서의 다양한 소셜미디어(SNS) 데이터를 분석해 자사의 마케팅 목적에 부합하는 인플루언서를 세분화하여 검색할 수 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등 글로벌 소셜 플랫폼과 연동되는 태거의 분석기술을 활용한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의 해당 인플루언서의 성장률, 팔로워 및 오디언스 분석, 캠페인 집행 시 예상 비용 및 효과, 특정 플랫폼의 참여율 등 세부적인 사항을 비교 분석할 수 있다.
◆강남구, 모바일 앱으로 24주 건강관리 도전 100명 선착순 모집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4월 3일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건강활동 데이터를 분석하고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바일 헬스케어 사업’에 참가자 1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만 19세 이상 강남구 구민이나 직장인 중 고혈압, 당뇨, 중성지방 등 건강위험 요인을 1개 이상 가진 사람이면 신청할 수 있다. 보건소를 방문해 의사, 간호사, 영양사, 운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인력과 상담 후, 모바일 앱을 통해 24주간 맞춤형 건강관리를 지원받는다. 앱과 스마트밴드를 통해 걸음수, 심박수, 소비칼로리 등의 활동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피드백을 준다. 3개월 후 중간 점검을 하고, 6개월 후 변화된 건강 지표를 확인한다. 6개월의 솔루션에 꾸준히 참여한 사람에게는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