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hy, ‘스트레스케어 쉼’ 출시 6주 만에 500만 개 돌파​ 外

기사입력:2023-03-28 19:58:29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hy 신제품 ‘스트레스케어 쉼(이하 쉼)’이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2019년 선보인 자사 히트 브랜드 ‘장케어 프로젝트 MPRO3’보다 빠른 기록이다. 1초에 1병 이상 팔린 셈이다.

hy 관계자는 "쉼은 마시는 프로바이오틱스다. 멘탈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한 hy의 전략 제품으로 2년여 연구 끝에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핵심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5종과 ‘테아닌(L-테아닌, L-Theanine)’이다. 장(腸)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며 "국내 액상형 제품 중 해당 성분 2가지가 주원료로 함께 들어있는 제품은 쉼이 유일하다"라고 밝혔다.

기존 유제품과는 차별화한 향을 제품에 적용했다.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하는 자체 레시피로 아로마 오일 3종(△베르가못 △캐모마일 △레몬)을 배합했다. 푸른 하늘을 연상케 하는 패키지 디자인도 특징이다.

hy는 배우 신민아 씨를 앞세우고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음료 소비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봄·여름을 대비해 생산량도 일 최대 수준으로 높였다.

주문 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무료로 전달하며 구독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신상익 hy M&S부문장은 “‘스트레스케어 쉼’은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설계한 복합 기능성의 제품이다”며 “이달 출시한 편의점 전용 제품의 판매량도 빠르게 늘고 있다”고 말했다.

◆샬롯 틸버리, 모노 섀도우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출시

롯데GFR이 전개하는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브랜드의 첫 번째 모노 섀도우 컬렉션 ‘힙노타이징 팝 샷’에서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힙노타이징 팝 샷(HYPNOTISING POP SHOT)’은 아이섀도우 명가 샬롯 틸버리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싱글 섀도우로 지난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된 이후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샬롯 틸버리는 힙노타이징 팝 샷에 ‘필로우 토크 다이아몬즈’와 ‘필로우 토크 울트라 바이올렛’ 총 2가지 컬러를 더해 라인을 확장한다.

◆전남도, 꿀벌 사육 피해 농가 회복 총력

전남도는 올해 월동기 피해로 경영난을 겪는 꿀벌 사육 농가 경영 회복에 총력을 다하기로 했다고 28일 밝혔다.

방역 등 10개 대책 사업에 2천862억원을 투입하고 정부에 재해 인정 등을 건의했다.

도는 경영안정을 위해 입식비, 사료 구매 자금, 말벌 퇴치 장비·벌통 내 스마트센서 설치 등에 58억6천600만원을 지원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01.36 ▲32.19
코스닥 868.06 ▲4.28
코스피200 342.67 ▲4.5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6,005,000 ▲59,000
비트코인캐시 152,000 ▲300
비트코인골드 16,980 0
이더리움 2,512,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970 ▲20
리플 684 ▲1
이오스 1,201 ▲1
퀀텀 3,48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6,062,000 ▲65,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6,040,000 ▲77,000
비트코인캐시 151,700 0
비트코인골드 16,890 0
이더리움 2,51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950 ▼20
리플 684 ▲1
퀀텀 3,482 0
이오타 26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