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 관계자는 "어썸하이킹은 온라인으로 하이킹 실전 노하우를 함께 배우고, 14개 산에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하이킹 챌린지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미션을 수행하며 혼자 또는 친구들과 즐거움을 경험하고 다양한 증정품과 혜택까지 받아 갈 수 있다"라고 전했다.
K2의 시그니처 하이킹 프로그램인 어썸하이킹은 신개념 하이킹 캠페인으로 정상이 아니어도, 빠르게 걷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산의 매력을 소개한다.
4월 20일(목) 오후 7시 K2유투브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랜선OT’를 통해 하이킹 실전 노하우를 배우는 시간을 갖고, 미션이 공개되면 4월 29일(토)부터 30일(일) 중 자율적으로 산에 가서 미션에 도전하면 된다. 단, 해당 미션 도전을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사용이 필수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버킷햇, 반다나, 물병, 니삭스, 마스크, 마스크스트랩 총6종으로 구성된 K2 어썸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랜선OT 출석 인증시 K2 40%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미션 완료자 전원에게 K2 마일리지 1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우수참가자 총 61명에게는 시상을 통해 K2 상품권과 플라이하이크 하이킹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반올림피자, ‘4랑해요 반올림피자’ 캠페인 론칭
반올림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 피자를 활용한 ‘4랑해요 반올림피자’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 공개될 신규 광고는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숫자 4를 마주할 때마다 내 마음대로 네 가지 조합이 가능한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을 연계해 떠올린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회사 탕비실에서 전자레인지 타이머에 나타난 ‘4:44’ 표시를 볼 때, 엘리베이터 안에서 4층 버튼을 누를 때 등 숫자 4만 보면 자동으로 반올림피자의 ‘내맘대로PICK’ 피자를 떠올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내맘대로PICK’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반올림 고구마, 치즈 후라이 피자를 포함한 총 25개 메뉴 중 4가지를 마음대로 골라 한 판에 담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도우 타입도 소보루, 치즈링, 크림치즈 등 7가지 중 소비자의 취향대로 마음껏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으며, 추가할 수 있는 토핑까지 포함하면 177,100가지의 조합이 가능하다. 2021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피자 메뉴 중 판매량 TOP3를 유지하고 있을 만큼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경남도, 중앙부처 공무원 도정 설명회
경남도는 28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주요 중앙부처 공무원을 초청해 도 주요 현안과 국비 사업을 소개하는 도정설명회를 했다.
이날 설명회는 세종·대전권역 중앙부처와 경남도 공무원 간 네트워크를 구축해 민선 8기 도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경남 주요 현안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