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강강술래 1+1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3-03-22 14:51:5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식품외식문화기업 주식회사 전한 강강술래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봄맞이 1+1 이벤트를 3월 22일 수요일부터 4월 7일 금요일까지 17일간 진행한다.
강강술래 관계자는 "1+1 이벤트는 매장에서 소 구이류/구이 정식류 메뉴를 드신 양만큼 소 양념불고기 포장을, 돼지 구이류/구이 정식류 메뉴를 드신 양만큼 돈목살양념구이 포장을 무료로 증정하고, 포장 행사로는 돈목살양념구이(포장)를 구매하는 만큼 같은 품목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주말 제외), 상계점, 시흥점, 당산점 총 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신림점, 역삼점, 청담점에서도 소불고기 포장 구매 시 같은 품목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올해 새롭게 진행하여 이전에 혜택을 누리지 못했던 고객분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전한 노상환 대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로 접어든 시점에 2년 동안 고생 많으셨던 고객분들께 봄날이 오기를 기대하면서 준비했다.”며 “가족, 지인분들과 강강술래에 모여 맛있는 식사도 하고 양손은 무겁게, 마음은 풍성하게 집으로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브자리,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0년 연속 1위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홈패션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매년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평가가 이뤄진다.

올해 이브자리는 종합지수 1,000점 만점에 704.9점을 획득하고 2위(427.9점), 3위(381.4점) 브랜드를 크게 앞서며 부문 1위를 지켰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평가하는 전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동파 방지 열선으로 발생하는 대형 화재 예방 위한 제도 정비 추진

정부가 동파 방지 열선으로 발생하는 대형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관련 제도 정비에 착수했다.

박일준 산업통상자원부 2차관은 22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 연구단지 건설 현장을 방문해 동파 방지 열선 시설 상태와 안전관리 현황을 점검하면서 이같이 밝혔다.
동파 방지 열선은 설치와 시공이 어렵지 않아 전문공사업체가 아닌 무자격자에 의해 시공될 우려가 큰 전기시설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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