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은 전국 15개 경제진흥원과 함께 ‘전국 지역 특화제품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할 대상을 4월 7일까지 모집한다. 올 한해 확대 추진하는 공익사업의 일환이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올 해 수수료 제로 판로지원사업의 목표는 80개 상품, 160회 방송, 판로지원액 90억원으로 공적 판매기능 강화에 나선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총 30개의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1:1 상품 코칭 등 상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TV 홈쇼핑 무료 판매 방송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제품별 최대 350만원씩 TV 홈쇼핑 영상 제작비도 지원한다.
◆뉴트리시아, 브랜드 캠페인 ‘데일리 위 케어’ 오프라인 클래스 참가자 모집
뉴트리시아(Nutricia)가 오는 4월 7일부터 7일 간 브랜드 캠페인 ‘데일리 위 케어(DAILY WE CARE)’를 열고 압타클럽 회원 대상으로 ‘오프라인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부부 동반 태교 요가 △산후요가 클래스 △태교 용품 만들기 △영유아 오감발달 놀이 등 임산부와 더불어 영유아 자녀들과 함께 하는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의료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임신, 출산, 육아의 과정에서 흔히 가질 수 있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올바른 양육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속초해경, 현장부서 대응능력 강화 팀워크 평가
속초해양경찰서는 다음 달 7일까지 현장부서 팀워크 평가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시행한 정기인사 인사발령 이후 현장부서의 팀워크를 확인하고 상황 대응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