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슈] 여기어때 ‘여기어때 블랙’ 고객 위한 특별한 기프트 프로젝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3-03-21 10:12: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여기어때가 최고급 숙소 라인업인 여기어때 블랙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프트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추억하고 싶은 여행의 모든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걸쳐 매 계절 250명씩 총 1,000명에게 블랙 카메라를 선물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블랙 숙박의 경험을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라며 "작년에는 매달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세상에 단 1개뿐인 캐리어를 고객들에게 선물했다"라고 밝혔다.

가수이자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김완선, 나얼 등이 그림으로 표현한 ‘여행’을 희소성 있는 캐리어로 만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실제로 매회 평균 2만명 이상 응모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다.

올해는 블랙 카메라 프로젝트를 통해 ‘여기어때 블랙’의 팬덤을 더욱 키운다. 사계절 중 ‘봄’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 블랙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기록하고 싶은 봄의 순간을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아날로그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회용 필름 카메라와 함께 여기어때 블랙 3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동시에 촬영을 마친 필름은 디지털 파일로 인화해 주고 사진 중 1장을 골라 A2 크기의 포스터로도 선물한다.

◆스토어링크, ‘숏폼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개발
스토어링크가 자사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솔루션 생태계를 확장하며 시장 영향력 확대에 나선다.

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는 올인원 콘텐츠 마케팅 솔루션 리뷰쉐어와 협업을 통해 ‘숏폼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개발을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 협력 체계가 본격 가동된 이후 약 3개월여만의 성과다.

‘숏폼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스토어링크가 보유한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 플랫폼 역량을 숏폼 채널 광고 운영에 접목한 솔루션이다. 시스템을 통해 캠페인의 실제 효과성을 사전에 예측하여 광고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로지텍, 더현대 서울에 ‘로지텍 브랜드샵’ 오픈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더현대 서울 5층에 ‘로지텍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샵은 로지텍이 올해 1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마련한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으로는 두 번째다. 로지텍은 게이밍 기어와 사무용 마우스 및 키보드 등 기존에 로지텍의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를 포함해 주변기기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샵을 오픈하게 됐다.

오픈을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매장에 준비된 모든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밸류플러스팩’과 ‘PRO팩’ 두 가지 구성의 특별 세트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7.92 ▲29.30
코스닥 854.86 ▲1.60
코스피200 361.51 ▲5.0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438,000 ▲36,000
비트코인캐시 683,000 ▲1,000
비트코인골드 46,820 ▲70
이더리움 4,519,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38,210 ▲320
리플 758 ▲5
이오스 1,179 ▲21
퀀텀 5,660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581,000 ▲26,000
이더리움 4,52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8,210 ▲300
메탈 2,491 ▼6
리스크 2,619 ▼16
리플 759 ▲6
에이다 679 ▲2
스팀 426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84,000 ▼22,000
비트코인캐시 684,500 ▲1,500
비트코인골드 47,000 0
이더리움 4,515,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8,080 ▲200
리플 758 ▲5
퀀텀 5,665 ▼5
이오타 335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