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hy '떠먹는 윌' 출시 外

기사입력:2023-03-21 10:08:06
[생활경제 이슈] hy '떠먹는 윌' 출시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hy가 '떠먹는 윌'을 출시한다.

hy 관계자는 "신제품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브랜드 최초 떠먹는 요거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2000년 출시한 윌은 위(胃) 건강을 위한 발효유로 누적 판매량 47억 개를 달성한 메가 히트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hy는 지난해 선보인 겔 타입의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와 함께 떠먹는 요거트를 연이어 출시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떠먹는 윌은 중량 450g의 대용량 요거트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패턴을 반영했다. 다이어트, 식사대용 등 목적에 맞춰 활용 가능하다. 과일, 견과류, 그래놀라와 같은 토핑을 추가해도 좋다. 대용량 제품 특성상 여러 차례 나눠 먹을 수 있어 패키지 상단에 캡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떠먹는 윌은 hy 특허 소재인 꾸지뽕잎 추출물 13.5mg을 함유했다. 장 내 생존력이 우수한 HY2782를 비롯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컵당 3000억 CFU를 담았다. 매실 맛을 적용해 윌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강미란 hy멀티영업2팀장은 "'떠먹는 윌'은 맛과 기능성, 가성비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대용량 구성으로 온 가족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닥터포헤어, 지성두피 솔루션 ‘피토프레시’ 샴푸 판매량 증가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는 자사 지성두피케어 샴푸 ‘피토프레시’의 올리브영 2022년 연간 판매량이 전년 대비 54% 증가했다고 밝혔다.

피토프레시 샴푸는 지난해 초 기존의 ‘세범컨트롤 샴푸’에서 성분, 향, 사용감 등을 보완해 리뉴얼 출시된 제품이다. 과다 피지 관리를 돕는 특허 성분(Anti Sebum-P)과 허브 클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깨끗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으며, 식물유래 성분 94%의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북 흐리다 차차 맑아져

기상청은 "21일 전북은 대체로 흐리다가 오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주요 지역의 기온은 전주 8도, 군산 4.3도, 익산 4도, 남원 7.5도, 무주 3.7도, 장수 4.7도 등이다.

낮 기온은 21∼24도의 분포를 보이겠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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