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롯데온 ‘유아동 패션∙명품 스니커즈 페어’ 진행 外

기사입력:2023-03-21 09:35: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온이 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키즈 & 명품 스니커즈 페어’를 개최한다.
롯데온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인 4월을 앞두고 야외 활동에 입기 편한 인기 유아동 브랜드 상품과 따뜻한 날씨에 한결 가벼워진 패션에 어울리는 명품 스니커즈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베이비&키즈 페어’에는 베베드피노, 블루독 등 인기 유아동 의류, 신발 브랜드 등 롯데온에 입점해 있는 모든 셀러들이 참여한다. 닥스키즈, 블루독베이비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봄 상품을 롯데온 단독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또한 베베쥬, 레이키즈 등 봄 상하복 및 여름 원피스를 1만원대에 판매하고, 크록스키즈 크록밴드, 캐치티니핑 젤리슈즈 등 시즌 잡화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온라인 커뮤니티, SNS에서의 구매 후기를 많이 참고하는 점을 고려해 평점 4.5점 이상의 상품만을 모아서 소개하는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온의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는 최근 명품 입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명품 스니커즈를 롯데온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롯데온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1-2월 명품 스니커즈 판매 건수는 전년대비 2배 이상 늘어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연수 롯데온 유아동패션MD(상품기획자)는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인 봄을 맞아 프리미엄 유아동 패션 및 명품 스니커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유아동과 명품 스니커즈를 포함해 다양한 봄 패션 관련 기획전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모두투어, 중국 여행 4월 재개

모두투어는 약 3년 만에 중국 단체 관광 비자 발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중국 여행 상품 운영을 본격 재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중국은 코로나19 이전 연간 약 400만 명의 한국인이 방문한 인기가 높은 지역으로 이번 중국패키지 상품 판매 재개는 2020년 1월 이후 3년 2개월 만이다.

특히 장가계는 지난주 상품 출시와 함께 4월 말에만 벌써 3단체가 출발을 확정 지었을 정도로 반응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다.

◆울산 인구정책 종합계획 수정
울산시는 기존 인구정책 종합계획(2022∼2026년)을 세부 과제 추가와 사업비 9천218억원 확대 등을 담아 바꾼다고 21일 밝혔다.

수정안은 '모든 세대가 행복하고 살고 싶은 도시 울산'을 비전으로 삼았다.

미래 성장도시 기반 강화, 정주 여건 개선, 생애 전반 맞춤형 지원강화, 인구변화 선제 대응 등 4개 전략, 14개 전략 과제, 100개 세부 과제로 구성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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