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올해도 신예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 지원을 통해 브랜드 매출, 인지도 제고를 돕는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올해 패션업계에서 주목해야 할 라이징 브랜드 30개를 선정해 ‘어텐션 30(ATTENTION 30)’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W컨셉이 큐레이션 한 브랜드의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활용, 디지털 런웨이 콘셉트의 영상과 화보를 공개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점이 특징이다.
어텐션 30 캠페인은 고객이 브랜드 무드와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프레시 뉴트럴’, ‘로맨틱 시크’, ‘영웨이브’ 등 3가지 키워드에 맞춰 소개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브랜드 별로 핵심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W컨셉만의 차별화된 스타일링 노하우도 확인할 수 있다.
기본 아이템에 변형된 디자인을 적용해 새로운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레시 뉴트럴(Fresh Neutral)’ 브랜드로는 오어(ORE), 더블유엠엠스튜디오스(WMM STUDIOS), 레이스(RRACE) 등이 있다. 차분한 톤과 미니멀한 실루엣 등이 특징으로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인다.
W컨셉은 내달 2일까지 이번 ‘어텐션 30’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4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전 상품에 대해 무료 교환 혜택을 제공한다.
◆금호리조트, 봄 시즌 ‘어서와 봄, 피크닉 요트 패키지’ 출시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봄 시즌을 겨냥해 프라이빗 요트에서 남해안의 수려한 해상 경관을 즐기는 ‘어서와 봄, 피크닉 요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개방된 공간에서의 여가 선호도가 높아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 상품으로, 넓은 바다 위 프라이빗 요트에서 남해 바다의 봄기운을 만끽하며 수제버거 세트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봄 시즌에 맞춰 출시되어 오는 4월 말까지 금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6월 서울국제트래블마트 참가업체 모집
서울관광재단은 '2023 서울국제트래블마트(SITM)'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국제트래블마트는 2015년 시작해 올해로 9년째를 맞는 관광산업 지원 행사다. 서울시가 해외 바이어들을 초청해 국내 관광업체와 연계를 돕는다.
올해 행사는 6월20∼24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온라인에서 열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