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지속적인 영업이익 창출 속, 매출액 역시 온라인 진출 5년 만에 284% 증가하며 성장성을 입증했다"라며 "2022년 4분기 오아시스마켓의 매출액은 427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신장했다"라고 전했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올해 신사업 확대를 통해 영업이익률 개선과 매출 증대에 초점을 두고 있다”라며, “KT와 함께하는 기가지니 AI 음성 장보기 서비스 고도화, 이랜드 리테일과 합작 브랜드 킴스오아시스 시너지 강화, KT알파와 온에어 딜리버리 전개, 케이뱅크와 협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기업 교류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위스 워치 메이커 ‘라도’ 새로운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지창욱 발탁
소재의 마스터이며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스위스 워치 메이커 라도(Rado)는 2023년 한국의 배우 지창욱을 새로운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되었다.
라도의 대표적인 컬렉션 중 하나인 캡틴 쿡 컬렉션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캡틴 쿡 하이테크 세라믹 스켈레톤’은 스켈레톤의 미학(The Art of Skeletonisation)이라는 모토로 내부에는 다양한 톤으로 음영 처리된 스마트한 새로운 기하학 및 구성 요소를 갖춘 새로운 라도 오토메틱 R808 스켈레톤 무브먼트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반자성 니바크론 헤어스프링이 장착돼 있다.
◆서울시 문화예술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서울시는 문화예술 온라인 서포터즈 '서울문화메이트'를 다음 달 2일까지 모집한다.
서울문화메이트는 서울의 주요 문화 정책·시설을 소개하고 문화예술 행사에 참여해 후기를 작성하는 등의 활동을 한다. 20∼50대를 대상으로 하는 '서울문화메이트'와 60대 이상이 대상인 '서울실버문화메이트'로 나눠 10명씩 총 20명을 선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