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하는 신상 샐러드 상품은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를 비롯해 ‘애플망고 케이준샐러드’, ’트러플치킨 단호박샐러드’,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 등 4종이다.
GS25는 이번 신상 샐러드 4종 출시를 계기로 편의점 샐러드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굳건히 지켜 나가겠다는 전략을 펼치기로 했다. 이를 위해 GS25는 샐러드 상품을 원재료의 구성과 가격에 따라 ▲프리미엄 라인 ▲베이직 라인 ▲가성비 라인으로 세분화했다.
우선 ▲프리미엄라인은 건강 야채를 중심으로 기능성을 강조한다. ‘프리미엄 아이스플랜트 샐러드’가 대표적이다. 가격은 5천원이다. 또한 ▲베이직 라인은 끼니 대용이 가능한 샐러드로 고객이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과일, 야채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가성비라인은 ’레몬리코타 잠봉햄샐러드’로 치즈와 햄 등으로 알차게 구성된 상품이다. 빵, 달걀, 프로틴 음료 등 상품과도 병행 취식이 가능할 수 있도록 용량을 구성했다. 가격은 3600원이다.
정시현 GS리테일 후레시밀팀 MD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아이스플랜트를 사용한 샐러드는 건강 등을 우선시하는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 맞춤형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하루 한끼 고민없이 GS25편의점 샐러드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역량을 다할 것”고 말했다.
◆부산롯데호텔 멤버십, 트레비 클럽 회원만 위한 특별한 체험, 클럽 위크 오픈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은 3월 27일(월)부터 4월 7일(금)까지 2주간 트레비 클럽 회원만을 위한 봄맞이 Club Week를 오픈한다.
트레비 클럽 멤버만을 위한 이번 클럽 위크는 거리 두기 완화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티 클럽, 요가 클럽, 와인 클럽, 플라워 클럽 등 각 부분 전문가와 함께하는 수준 있고 품격 있는 콘텐츠로 구성하였다.
경기문화재단은 20일 평택시 오성면 신리에 문화복합 공간 '공간미학(空間米學)'이 개관했다고 밝혔다.
'공간미학'이 조성된 곳은 1992년 농촌생활환경 정주권 사업 추진 당시 만들어졌던 창고형 건물이다. 본래 신리 특작단지 내 버섯재배사로 사용됐으나, 2001년 운영이 중단된 뒤 일부 공간이 농기계 창고로 활용될 뿐 사실상 방치돼왔다.
이에 경기도는 2021년 유휴공간 활용 문화공간 재생사업의 하나로 이 건물을 지역 특산물 등 관광 요소를 활용한 문화복합 공간으로 탈바꿈하기로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