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X플레이보이 컬렉션은 블랙 앤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시크함을 극대화했다. 플레이보이 토끼 로고가 그려진 크롭 티셔츠와 탱크 톱 등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또한 기능성보다 실루엣과 스타일에 포커싱 해 골프웨어에서 흔치 않는 광택감 있는 사틴 소재의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골프의류 이외에도 캐디 백과 드라이버 커버, 장갑 등 왁과 플레이보이의 트렌디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용품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슈퍼트레인 김윤경 대표는 “전년도 성공적인 ‘헬로키티’ 협업에 이어 글로벌 골프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올해 플레이보이와 손을 잡게 됐다”며 “분사 이후로 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캐릭터 마케팅 비지니스에 시동을 걸겠다”고 말했다.
◆이차돌, 배민 할인 프로모션 진행
행사기간은 3월 20일(월)부터 3월26일(일)까지 7일간 진행하며, 할인 방법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이나 상단 배너에 연결된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결제 시 적용하면 5천 원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해 혜택의 폭이 넓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민족 앱 내에 이차돌 브랜드관을 참조하면 된다.
◆문체부․관광공사, 세계 최대 규모 베를린 국제관광박람회에서 한국 홍보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3월 7일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하여 '2023~2024 한국방문의 해‘가고 싶은 대한민국’의 매력을 홍보하였다.
팬데믹 이후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161개국 약 5,500개 업체가 참가했고, 9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