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이번 방송은 유아동 상품을 찾는 고객 맞춤형으로 기획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유아동 패션 10년 경력의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최근 유아동 패션 트렌드와 함께 상품을 소개한다"라며 "또한 남아와 여아 키즈 모델이 방송에 나와 사이즈, 색상, 소재 별로 입은 모습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래핑차일드 양말세트’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 1명에게는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간절기 가벼운 아우터인 '래핑차일드 laugh 윈드브레이커'를 1만원대에, 여름까지 입기 좋은 '래핑차일드 데이데이 라글란 반팔 티셔츠'를 8천원대에 판매한다. 봄 신상품으로는 '알로봇 블링럭키맨투맨'을 2만원대에, '블루독 GOLF 후드맨투맨'를 3만원대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온은 라이브 방송에서 유아동 상품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밀리언즈, 학부모 전용 ‘밀리언즈 맘’ 앱 출시
에듀테크 스타트업 아토스터디는 자녀의 학습 동기부여 향상을 위해 추가 보상을 지원하는 학부모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밀리언즈 맘’을 14일 출시했다.
‘밀리언즈 맘’은 ‘공부하면 돈 주는’ 국내 최초 S2E(Study to Earn) 서비스인 ‘밀리언즈’와 연계한 앱으로, 학생·학부모 유저 간 다양한 인터랙션을 제공하고자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공부 시간에 따른 직관적인 보상 체계에 더 강력한 ‘부스터’ 기능을 연계해 자연스럽게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학부모 또한 자녀에게 주입식 교육이 아닌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 형성을 도울 수 있다.
앱의 주요 기능은 크게 학습 시간에 따라 더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스터, 자녀의 일·월별 학습 시간을 제공하는 ▲학습 리포트, 실시간 학습 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한 ▲공부 시간 공유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 원도심을 중심으로 공영주차장에 전기차 충전거점이 확대 설치된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박인호)은 ‘그린스마트 도시 부산’ 실현을 위해 3월 20일(월)부터 3월 31일(금)까지 주요 공영주차장내 전기자동차 충전기 설치를 위한 2단계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지난해, 1단계로 동래역과 해운대구(반여동), 부산의 대표적인 원도심인 중구, 동구, 서구 등 공영주차장 12개소에 총 41대의 전기자동차 급속충전기 보급을 완료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