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실제로 홈플러스에 따르면 ‘홈플런’ 행사 1주차(2023.3.1~3.8) 기간에만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105% 급등했고, 고객 수 역시 약 5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이와 함께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도 약 65% 신장하며 약진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오픈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위스키 제품 러셀 리저브 싱글배럴(750ml), 야마자키 12년(700ml) 등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완판되며, 1주차(2023.3.1~3.8) 동안 전월 동기 대비 위스키 전체 매출은 약 200% 증가했고 홈플러스가 자랑하는 신석식품 중 한우/돈육 카테고리 상품은 약 570%, 약 200% 전년 동기 대비 신장할 만큼 큰 호응을 받았다.
이에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힘입어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2주차 ‘홈플런’ 행사에서도 강력한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먼저, 홈플러스 오픈런을 부르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3월 10일~11일, 온라인 제외)과 기획 훈제연어(200g, 3월 10일~11일)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깜짝 ‘득템찬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호주산 블랙앵거스 전 품목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소스, 냉동/냉장 밀키트, 카레/짜장, 참기름/들기름, 죽/샐러드/스프/꼬치어묵/핫바, 이월드 멀티코드, 오스람전구 등 가공식품을 비롯한 생필품은 1+1로 만나볼 수 있다.
◆아가방X티몬 올인데이, 원데이 ‘10억 매출‘ 기네스 달성
아가방앤컴퍼니가 3월 8일 티몬과 손잡고 역대급 혜택으로 단 하루, 선보인 아가방X티몬 올인데이에서 매출 10억원으로 자사 온라인 프로모션 기준 원데이 매출 기네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티몬 올인데이는 티몬과 브랜드가 함께 개최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으로 24시간 진행된다. 아가방은 8일 진행된 아가방X티몬 올인데이에서 아가방앤컴퍼니의 핵심브랜드인 아가방, 에뜨와 의류는 물론, 이지워커 유모차와 용품까지 600종 이상의 상품을 압도적인 물량으로 준비하였다. 또한 할인 쿠폰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진행되어 하루 매출액 총 10억 4천 300만원으로 티몬 기네스 매출을 달성하였다.
◆울산 12개 일반산업단지 해빙기 시설물 안전점검
해빙기 지반 약화로 인한 피해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뤄진다.
시는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 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3개 점검반을 편성해 안전점검표에 따라 점검하며, 안전계도도 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