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처음처럼'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 발탁 外

기사입력:2023-03-03 20:32: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배우 한소희를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한소희의 부드러운 미소와 세련된 이미지가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의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한소희의 소탈한 모습이 국민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주의 모델로 제격이라고 판단해 처음처럼의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우 한소희를 모델로 한 광고 영상은 '부드럽게 즐거움만 남긴다'라는 콘셉트로 처음처럼과 함께한 술자리에서의 즐거움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오는 6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모델 한소희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광고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소주 이미지를 알려나갈 예정이다.

한편 한소희는 ‘마이 네임’, ‘알고있지만’, ‘부부의 세계’ 등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한민국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했으며 올해 말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새로운 마스코트 '앰버드' 등장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호텔을 대표하는 마스코트 '앰버드'를 선보인다. 전통과 역사가 깊은 호텔 이미지에 젊은 감성을 더해 소통을 확대하려는 시도이다.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의 마스코트 '앰버드'는 새 모양의 캐릭터로 1955년 금수장 창립일에 맞춰 우주에서 표류하다 호텔에 안착하게 된 콘셉트를 지니고 있다.

히,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시초인 금수장에 존재하던 새장을 모티브로 캐릭터를 제작했으며 이번 '앰버드' 마스코트는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울산교육청, 2·3회 공무원 임용시험 계획 공고

울산시교육청은 총 45명을 선발하는 2023년도 제2·3회 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9급)을 3일 공고했다.

제2회 공개경쟁임용시험에서는 교육행정 38명, 전산 4명, 보건 1명 등 43명을 선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985,000 ▼415,000
비트코인캐시 529,000 ▲2,500
이더리움 2,59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850 ▼70
리플 3,171 ▼3
이오스 975 ▼7
퀀텀 3,085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132,000 ▼351,000
이더리움 2,59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870 ▼50
메탈 1,209 ▼3
리스크 785 ▲2
리플 3,175 ▼3
에이다 986 ▼1
스팀 218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10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528,500 ▼1,000
이더리움 2,597,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3,870 ▼10
리플 3,175 ▼2
퀀텀 3,065 0
이오타 30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