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관계자는 "‘부산센텀점’은 부산의 두 번째 매장으로 지난 2019년 서면에 부산1호점을 오픈한지 4년만이다"라며 "F&B매장을 다른 매장과 어우러지도록 배치해 쇼핑과 외식을 함께 즐기도록 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에 자리잡았다"라고 전했다.
쉐이크쉑은 4월 오픈에 앞서 공사 시작부터 오픈 전까지 설치되는 호딩 아트를 선보인다. 이는 매장 오픈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공공예술 이벤트로 쉐이크쉑만의 독특한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호딩아트는 화려하고 세련된 색감으로 쉐이크쉑의 아이콘과 로고를 표현해 주변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부산센텀점 오픈을 기념하여 사전 이벤트인 ‘커뮤니티 데이’를 진행한다. 3월 19일까지 호딩 앞에 있는 큐알(QR)코드를 스캔하거나 쉐이크쉑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80명에게 공식 오픈 전날 ‘쉐이크쉑 부산센텀점’에 초대해 쉐이크쉑 메뉴를 제일 먼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캘빈클라인, 마이클 B. 조던과 처음 함께한 2023 봄 캠페인 공개
이번 룩은 캘빈클라인과 조던이 함께한 첫 캠페인이며 유명 포토그래퍼 듀오 Mert와 Marcus가 촬영한 컷에서, 마이클 B.조던은 그의 에너지, 열정, 육체적 강도를 포착하는 멋진 모습을 통해 자신감 있는 야망을 구현한다.
◆해남미남축제,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 4년 연속 수상
전남 해남군은 28일 지역대표축제인 '해남미남(味南)축제'가 4년 연속 대한민국축제콘텐츠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축제콘텐츠협회에서 한국의 지역축제를 세계에 알리고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매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를 발굴, 시상해오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