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톡톡 폴라포는 알코올 도수 3도이며, 355ml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출고 가격은 기존 이슬톡톡과 동일하다. 신제품은 오는 3월 2일부터 전국 주요 상권과 마트,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믹싱주’ 트렌드에 따라 주요 대학가 상권에서는 이슬톡톡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폴라포 아이스크림 증정 행사도 함께 이루어진다. 이슬톡톡 폴라포에 폴라포 아이스크림을 넣고 참이슬을 취향대로 추가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2016년 출시한 이슬톡톡은 복숭아, 파인애플에 이어 2021년 경남제약 레모나와, 지난해 빙그레 캔디바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왔다. 지난 10월에는 패키지를 친근감 있게 리뉴얼하고 런칭 이후 7년만에 TV광고를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레이블코퍼레이션, 중국 최상급 왕홍 ‘쉬샨’ 내한 라이브커머스 행사 개최
‘쉬샨’ (徐杉, Sherry)은 중국 동영상 SNS플랫폼인 ‘콰이쇼우’(快手, Kuaishou)에서 731.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왕홍으로, 화장품/패션 카테고리의 명품 브랜드 위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며 1회 방송 최고 1.13억 위안 (한화 약 213억원 상당) 판매 기록을 갖고 있다.
레이블코퍼레이션은 2023년 3월, 약 일주일간 쉬샨팀을 한국에 직접 초청하여 사전에 진행이 확정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예열 영상 촬영-홍보를 진행하고, 레이블코퍼레이션 회사 내 스튜디오에서 중국 판촉 라이브커머스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충북도, 3·1절 앞두고 '독립운동사 의병항쟁편' 발간
충북도는 3·1절을 앞두고 도내 독립운동 역사를 집대성하는 작업의 시작으로 '충북독립운동사' 1편인 의병항쟁편을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책은 전기·중기·후기로 구분, 시기별 의병항쟁에 대한 내용과 역사적 의의를 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