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은 김밥, 떡볶이, 핫도그 등과 함께 K-분식 메뉴로 등장해 현지인과 관광객들에게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서진이네' 메인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불닭X서진이네' 한정판 패키지를 운영한다. 삼양식품 공식몰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불닭으로 맵시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불닭x멕시코 신제품 아이디어 뽐내기'는 불닭과 멕시코를 조합으로 신제품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와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불닭 속 숨겨진 멕시코를 찾아라'는 불닭 상품 페이지에 숨겨진 멕시코 아이템 개수를 입력하면 된다. 화장품 기프트 카드, 네이버 페이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쁘렝땅, 2023 S/S 'BE NATURAL' 캠페인 화보 공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있는 그 자체로 아름다운 자연처럼 내면의 아름다움을 통해 진정한 본연의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보여준다는 ‘BE NATURAL’의 컨셉으로 제안한다. 기분 좋은 바람과 빛을 앵글에 담아 자연과의 조우를 통한 여유로운 순간들을 우아하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선보인다.
◆양산시 16개 기업·기관 '경제회복·일자리 창출' 한마음
경남 양산시와 지역사회가 경제회복, 일자리 창출에 힘을 합친다.
양산시는 27일 양산비즈니스센터에서 지역 16개 기업·기관 대표와 지역투자·창업 활성화 거버넌스 상호협력 협약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