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실제로 연령별 예매 분포를 보면(CGV 기준) MZ세대인 2-30대가 57.3%, 성별 분포에선 여성이 47.5%에 달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쿠팡도 극장가에서 시작된 농구 열풍을 이어간다. 쿠팡은 한국프로농구 인기 구단의 레플리카 유니폼을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3개 팀을 입점했다. 입점한 구단은 ▲서울 SK 나이츠 ▲원주 DB 프로미 ▲울산 현대모비스다.
이제 농구팬들은 유니폼 구매를 위해 구장 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어졌다. 특히 시간이 오래 걸리는 선수 이름과 등번호 마킹의 경우, 쿠팡에서 구매하면 원하는 선수 유니폼을 바로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현재 온라인으로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은 한국프로농구 공식몰(KBL 스토어)과 각 구단의 온라인 판매처를 제외하면 쿠팡이 유일하다. 또한 로켓배송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게 원하는 유니폼을 받을 수 있어, 바로 유니폼을 입고 농구경기를 관람하러 갈 수 있다.
오는 2월 24일부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위스키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가 신제품 ‘잭 애플’ 출시를 기념하며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잭 허니 출시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잭 애플’은 풋사과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유지하면서, 테네시 위스키만의 사탕단풍나무 숯 여과 과정을 거친 잭 다니엘스의 부드럽고 스모키한 풍미까지 느낄 수 있다.
◆IYF, 18일부터 해외봉사단 귀국보고회 ‘굿뉴스코 페스티벌’개최
국제청소년연합이 주최하는 해외봉사단 귀국 보고회, ‘굿뉴스코 페스티벌’이 오는 18일(토)부터 28일(화)까지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