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 확대 출시 外

기사입력:2023-02-16 19:30: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 확대 출시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꾸준히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구성을 다양화해 확대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히 매출 비중을 높이고 있다. 특히, 2022년에는 전년도 대비 44%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과 등 총 4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출시로 기존 판매되던 28종에 더해 총 32종의 모바일 상품권을 선보인다"라며 "특히 금액권이 새롭게 추가돼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메뉴를 금액에 맞춰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밝혔다.

노랑통닭 모바일 상품권은 노랑통닭 SSG 랜더스필드점을 제외한 전국 노랑통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매장 방문 혹은 배달 주문 시 쿠폰 번호 확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금액권은 일부 금액 사용 후 잔액에 한해 상품권 유효기간 내에 재사용 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1, 2만원권을 제외한 노랑통닭 모바일 금액권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 2만원권을 포함한 전체 금액권 상품은 SSG, 11번가, 옥션 등 오픈 커머스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점차 증가하는 모바일 상품권 이용 고객을 위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구성으로 확대해 출시했다“라며 “노랑통닭은 앞으로도 다양해지고 있는 e커머스 채널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남성복 앤드지(AND Z), 로운과 함께한 봄 컬렉션 선 공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는 16일, 로운과 함께한 2023봄 화보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로운은 완벽한 비주얼과 스타일로 앤드지의 시즌 키 아이템인 슈트 셋업부터 트렌디한 레더 자켓, 간절기부터 입기좋은 블루종 점퍼와 가디건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브랜드와의 특급 케미를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앤드지는 2023 봄, 'NOW HERE, NO WHERE'를 캠페인 테마로 남성들의 세련된 일상 스타일을 호텔이란 공간을 통해 그려냈다. 로운 특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포멀한 슈트룩 부터 편안한 캐주얼 룩까지 완벽하게 어우러져 앤드지만의 스타일로 탄생했다.

◆ 최대호 안양시장 성결대서 명예박사
최대호 안양시장은 16일 성결대학교로부터 명예 교육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최 시장은 인재육성재단의 장학사업, 지역대학 연계 특화사업 등으로 학생들이 재능을 발굴하고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826,000 ▲116,000
비트코인캐시 661,000 ▲500
비트코인골드 49,980 ▼20
이더리움 4,32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9,660 ▲40
리플 724 0
이오스 1,134 ▲2
퀀텀 5,175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959,000 ▲131,000
이더리움 4,33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9,700 ▲40
메탈 2,685 ▼17
리스크 2,723 ▼5
리플 724 ▲0
에이다 671 ▲1
스팀 3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831,000 ▲89,000
비트코인캐시 661,500 0
비트코인골드 50,100 0
이더리움 4,326,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9,620 ▼70
리플 723 ▼1
퀀텀 5,170 0
이오타 30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