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배스킨라빈스와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의 협업을 알리고자 제작되었다"라며 "고풍스러운 미술관에 전시된 명화 속 인물들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맛본 후 감탄사로 맛있다는 의미의 ‘딜리셔스(Delicious)’에서 착안한 ‘델리’셔스를 외친다"라고 전했다.
뒤이어 기라델리 초콜릿과 딜리셔스를 합성한 ‘기라델리셔스’라는 문구가 이어지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170년 역사를 지닌 기라델리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배스킨라빈스만의 위트 있는 연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영상은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은 기라델리 초콜릿의 깊고 진한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딸기 신메뉴는 공차를 애용하는 고객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베스트 시그니처 테마다. 이번에는 'STRAWBERRY HOLIC'을 테마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부터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까지 마련돼 입과 눈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 ‘딸기 듬뿍 밀크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는 딸기 얼그레이 밀크티에 쫀득한 쥬얼리와 달콤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치즈폼, 상큼바삭한 동결 건조 딸기 토핑까지 더해 풍부한 맛과 씹는 식감을 모두 살렸다.
◆서울 24시간 편의점 175곳에 자동심장충격기 설치
서울시는 2일 편의점 4개사(CU·GS·세븐일레븐·이마트24)와 '편의점 자동심장충격기 설치 확대 및 구조·응급처치 교육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