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관계자는 "이달 말일(2월 28일)까지 마가렛트, 빠다코코낫, ABC초코쿠키 등 대용량 인기 쿠키/크래커 상품 7종에 대해 한 번에 1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제공한다"라며 "1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면서, 1만원을 그대로 돌려 받는 ‘신개념 공짜마케팅’을 진행하는 것"라고 전했다.
고객들은 대용량 인기 쿠키/크래커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행사카드(현대/우리카드)로 결제하면 모바일 금액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인기 1+1 상품(16종)을 한 번에 5000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탄산수(트레비), 햇반(매일찰잡곡밥), 플리퍼즈(산리오캐릭터 플리퍼즈) 등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많이 찾는 인기 상품 16종으로 선정했다.
모바일 금액권 증정 행사와 함께, 2월부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이 알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도입을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모든 와인 상품에 대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일리지 적립 시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이마트24는 2월 한 달간 1천 5백여 개 상품에 대해 1+1, 2+1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장은 “이번 모바일 금액권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는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이마트24를 재방문 하도록 함으로써 가맹점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려고 한다”며 “이마트24가 준비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2월 한 달 동안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파, 23SS 컨벤션서 리브랜딩 전략 및 신제품 라인업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는 3일까지 유통 및 매장 관계자를 대상으로 올해 전략과 변화된 방향성을 소개하는 ‘2023 네파 브랜드 컨벤션’을 개최한다.
네파는 현재 진행 중인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 하에 올해 운영 전략 및 제품 방향성을 선보인다. 아웃도어에 필수적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하며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지향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네파는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고어텍스 등 기능성 소재가 돋보이는 테크니컬 아웃도어 웨어로 구성된 ‘마운틴 디비전’과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 등 캐주얼한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으로 나눠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대응한다.
◆한세실업, 2023년 상반기 전사 타운홀 미팅 개최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지난달 31일 ‘2023년 상반기 전사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한 한세실업의 주요 성과 및 올해 경영 방침과 중장기적 목표를 공유하고, 경영진과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