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는 부동산R114와 한국리서치가 공동으로 진행한 ‘2022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브랜드 상기도, 인지도, 선호도, 투자가치 등 4개 평가 항목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며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부동산 리서치회사인 닥터아파트가 주관한 ‘2022년 아파트 브랜드 파워’ 설문조사 역시 GS건설의 자이가 종합 1위를 차지했다. 자이는 인지도, 선호도, 가치도, 구매희망 브랜드 등 4개 부문에서 모두 상위권에 올랐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뽑은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자이는 아파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지난 2019년부터 4년 연속 수상했다.
GS건설은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주거문화를 반영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