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대표 이재호)이 ‘2022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Top 100 Vietnam Trust Products and Services 2022)’ 소비재(가정용품) 부문에 선정되며 11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락앤락 관계자는 "‘2022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는 베트남 대표 경제지인 ‘베트남 이코노믹 타임스’가 매해 주관·주최하는 시상이다. 소비재, 금융, 의료, 식품, 뷰티, 패션, 관광, IT 등 산업 전반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심사 및 투표를 진행해 9개의 부문에 걸쳐 총 100개 기업을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락앤락은 베버리지웨어(텀블러), 소형가전(에어프라이어) 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11년 연속 ‘소비재(가정용품)’ 부문 우수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라고 밝혔다.
2008년 베트남에 진출한 락앤락은 우수한 제품 품질력, 채널 전략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락앤락이 큰 사랑을 받은 데에는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적극적인 현지화’ 노력도 톡톡히 작용했다.
◆클룹 제로소다 출시 기념 이벤트…공식 온라인 몰에서 12월 30일까지 진행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가 캔음료 브랜드 클룹(CLOOP)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그니스는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클룹 제로소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자 및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룹 공식 온라인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배송, 적립금 쿠폰 등 총 1만 3천 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즉시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클룹 제로소다’ 구매자들에게 제로소다의 모델인 가수 비비의 한정판 포토카드 2종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구매자 중 3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1명에게는 70만 원 상당의 ‘삼성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를 증정한다.
◆도화 청소년문화의집 새단장 마쳐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청소년 전용공간인 도화 청소년문화의집(마포구 도화동 소재)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는 12월 17일 개관한다고 밝혔다.
2013년 옛 도화동주민센터 건물에서 개관한 도화 청소년문화의집은 그동안 30년 이상 된 노후 건물로 인한 시설 보강과 쾌적한 공간 조성의 필요성이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이에 구는 총 사업비 19억 9000만원을 들여 전면 리모델링과 증축 공사를 실시해 지역 내 청소년 및 주민이 쾌적한 환경에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재조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