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오케롯캐’ 유튜브 채널아트 이미지.(사진=롯데건설)
이미지 확대보기롯데건설은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고객 소통을 목표로 주거, 부동산,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며 고객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개그맨 이호창과 댄스팀 홀리뱅, 가수 이무진이 참여한 웹 예능, 아트 필름, 뮤직비디오 등은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재테크와 관련된 전문가와의 테이블 토크, 웹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 결과 20만 구독자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좁히기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계속해서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