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관계자는 "앞서 형원은 웰라쥬의 전속 모델로 활동, 고기능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와 형원만의 청량하고 신비로운 매력이 더해지며 국내외 2030 여성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모델 재발탁을 기념해 형원의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긴 뷰티 화보와 영상을 지난 6일 공개했다"라며 "형원은 이번 촬영에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함께 각 컨셉에 맞춰 성숙함과 청량함을 모두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는 형원과의 재회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을 비롯한 웰라쥬 인기 품목을 최대 55% 할인하며, 형원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조구만 스튜디오와 초대형 겨울 프로젝트 선보여
최근 귀엽고 반가운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에 등장하면서, 전국적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2030에게는 추억을, 10대에게는 놀이문화를 선물하며 2022년도에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됐다.
이에 최근 식품, 뷰티 업계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캐릭터와의 협업이 점차 확대되는 추세다.
◆부산항만공사, 디지털혁신 과기부장관 표창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