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텀블러 사용이 친숙하고 친환경 소비에 앞장서는 MZ세대가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락앤락 텀블러를 직접 체험하고 색다른 매력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락앤플레이(LocknPlay)’ 팝업스토어는 ▲테니스존 ▲피크닉존 ▲게임존 ▲브랜드존 네 가지 콘셉트의 공간과 포토존으로 구성됐다"라며 "테니스존과 피크닉존은 MZ세대의 대표 여가 문화로 자리 잡은 테니스, 캠핑을 즐기는 2030 세대를 위해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또 "게임존에서는 공을 튕겨 텀블러 안에 넣는 텀블러퐁 게임, 텀블러 핀볼 게임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지급한다"라며 "브랜드존 방문객들은 메트로, 슬로 등 다양한 소재, 차별화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은 락앤락 베버리지웨어 제품 라인을 감상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내는 아이템으로써 텀블러를 사용하는 MZ세대를 위한 ‘텀꾸존(텀블러 꾸미기 존)’도 마련돼 재미를 더한다. 팝업스토어 전체가 톡톡 튀는 컬러감과 귀여운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어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로 가득하다.
◆와로브스키, 인공 다이아몬드 주얼리 컬렉션 런칭 가속화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인공 다이아몬드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는 이미 미국 주요 지역에서의 시범적인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오는 2023년부터 미국과 캐나다 지역의 약 200개 매장 그리고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인공 다이아몬드 주얼리 컬렉션의 판매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티리버럴(T_liberal)’ FW22 아케이드 캡슐 컬렉션 론칭
과거 오락실에서 한 번쯤 해봤을 법한 추억의 게임들로부터 영감을 받은 그래픽을 아플리케 자수 와펜, 전판 프린트 및 자수 등 다양한 기법을 통해 상품에 녹여낸 이번 아케이드 캡슐 컬렉션은 옥스퍼드 셔츠, 스타디움 재킷, 코치 재킷, 데님 팬츠 등 의류뷰터 캡, 버킷 햇을 비롯한 와펜, 키링 등 아기자기한 굿즈로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