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관계자는 "지난 12일(월), 일본 정부의 무비자 입국 허용 및 자유여행 검토 소식 발표 이후, 일본 여행 수요는 급격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라며 "트리플이 9월 13일(화)부터 19일(월)까지 7일간 전주 동기(9월 6일(화)-12일(월), 7일) 데이터와 비교한 결과, 일본 상품 조회수는 195% 증가했다"고 전했다.
카테고리별 예약 건수 역시 항공 363%, 호텔 446%, 입장권ㆍ패스 50% 신장해 일본 자유여행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트리플 관계자는 "급증하는 일본 여행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일본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인다"라며 "먼저, 오사카ㆍ도쿄ㆍ후쿠오카 등 인기 도시 30여 개에 대한 관광 정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장기화된 팬데믹 상황으로 최신 여행 정보 검색이 제한적인 상황을 고려해 2천 개 이상의 관광 콘텐츠를 추가했다. 한 눈에 최신 일본 여행 정보를 확인하고,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키썸-빅원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팝업스토어 방문
유스컬쳐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에서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Casestudy Golf Club)’의 세 번째 시즌을 런칭했다.
이번 시즌 런칭과 함께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개점 1주년을 맞이하여 오픈한 팝업스토어에는 MZ 세대 대표 아이콘인 힙합 뮤지션 키썸과 빅원이 방문해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의 런칭을 축하했다.
◆베트남항공, 아시아 대표 항공사 브랜드로 선정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