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이슈]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 출시 外

기사입력:2022-08-30 20:26: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 디저트 브랜드 ‘D.D,D’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 출시

빙그레의 디저트 브랜드 ‘D.D,D’가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를 출시하며 디저트 시장에 진출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는 폭신한 케이크 속에 달콤한 우유 크림을 가득 채운 이탈리아식 크림빵이다"라며 "1A등급 우유를 사용해 만든 크림은 신선하고 부드러우며 리얼 바닐라빈을 넣어 깊은 바닐라 풍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핸드 메이드 베이킹으로 만들어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것 또한 특징이다"라며 "‘마리토쪼(Maritozzo)’는 이탈리아어로 ‘남편’을 뜻하는 ‘마리토(Marito)’에서 따온 명칭으로 약혼녀에게 줄 반지를 풍성한 크림 속에 숨긴 것에서 유래된 명칭이다"고 밝혔다.

'우유크림 가득 마리토쪼'는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다른 온라인 채널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빙그레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저트 브랜드 ‘D.D,D’는 ‘DESERVE. DESSERT, DARLING’의 약자로 ‘재밌고 새로운 맛을 보장하는 베이커리 간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했다. 한글 ‘디디디’로 쉽게 읽혀 친근한 느낌을 주고 브랜드 로고는 괄호 모양을 활용하여 한글과 영어로 모두 이해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질 샌더(JIL SANDER)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 신규 매장 오픈

질 샌더가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 매장은 질 샌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루시와 루크 마이어와 저명한 영국 디자이너인 존 파우슨(John Pawson)이 설계한 도쿄 오모테산도 매장과 파리 몽테뉴 에비뉴 매장과 동일한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라온시큐어, ‘시큐업 세미나2022’에서 최신의 디지털 인증 기술과 미래 제시

​한국디지털인증협회와 IT 통합보안∙인증 선도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042510)는 오는 10월 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러스홀에서 ‘디지털 인증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시큐업 세미나 2022’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8월 1일 출범한 ‘한국디지털인증협회’가 주최하고 ‘라온시큐어’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메타버스(Metaverse), NFT(Non-Fungible Token)등 새로운 플랫폼 서비스의 뿌리 기술인 디지털 인증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FIDO 기반의 생체인증 ▲블록체인 기반의 DID인증 ▲클라우드 인증 등 디지털 인증의 최신 기술을 공유함으로써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40.57 ▲32.15
코스닥 739.05 ▲7.17
코스피200 351.79 ▲4.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80,000 ▲845,000
비트코인캐시 572,000 ▲7,000
이더리움 3,654,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8,260 ▲90
리플 3,660 ▲26
이오스 1,176 ▼39
퀀텀 3,552 ▲4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430,000 ▲957,000
이더리움 3,657,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8,300 ▲170
메탈 1,248 ▲7
리스크 800 ▲9
리플 3,661 ▲30
에이다 1,147 ▲12
스팀 22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340,000 ▲860,000
비트코인캐시 570,500 ▲4,500
이더리움 3,65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8,290 ▲120
리플 3,660 ▲26
퀀텀 3,600 0
이오타 353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