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1998년부터 쿡웨어 사업에 진출한 락앤락의 24년 연구 개발 노력이 주방 트렌드인 인덕션, 미니멀과 만나 탄생한 인덕션에 최적화된 ‘슈트 IH’의 사용성을 담았다.
락앤락 관계자는 "영상 속 등장한 ‘슈트 IH’는 2021년 8월 출시 이후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 감각을 담은 감성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라며 "파스텔톤의 민트, 핑크 컬러가 식탁 위 경쾌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쿡웨어 아이템이다"라고 말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술력, 품질, 사용성 등 차별화된 소비자 가치를 바탕으로 2022년 상반기 6만 개 이상 판매 성적을 거뒀다. 모든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한 슈트 IH는 특히 인덕션 사용 시 뛰어난 열 효율로 2분 만에 물이 끓는다. 편수 냄비, 프라이팬은 3cm 가량 손잡이를 짧게 만들어 좁은 조리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 영상은 8월 29일부터 케이블 TV(CATV)에서 상영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락앤락 공식 SNS 채널을 포함한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편백을 콘셉트로 한 리빙 브랜드 ‘편백네’와 함께 도심 속에서 편백숲을 경험해 보는 ‘Urban Healing (어반 힐링)’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계속되는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심신을 상쾌하게 해 주는 피톤치드 향으로 진정한 가을의 쉼을 만끽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Urban Healing’ 패키지는 코지 한 객실에서의 1박, 조식 2인 그리고 편백나무 한 그루를 심어놓은 듯한 편안한 향이 담긴 편백네 데일리 힐링케어 디퓨저 세트가 포함되며, 편백네 디퓨저 제품은 디퓨저 용기, 편백향 오일 그리고 편백나무 구슬칩으로 구성된다.
◆GUESS, 22 F/W POP COLLECTION 출시
GUESS (이하 ‘게스’)에서 2022년 F/W 시즌 POP COLLECTION (이하 ‘팝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