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대표 김성국, 남상협)가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 여름휴가 시즌 즐거웠던 순간을 공유하는 사진 콘테스트다.
참여 방법은 홈쇼핑모아 앱에서 바다나 계곡 호캉스 등 직접 찍은 여름휴가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홈쇼핑모아 내부 심사를 거쳐 30명에게는 여름 휴가 태양볕에 지친 두피와 몸케어에 도움 되는 ‘쿤달 쿨 샴푸와 바디워시 세트’,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선정된 80개 작품 중 최우수작 5개는 홈쇼핑모아 앱 시작화면에 공개될 예정이다.
애큐온이 서울시 취약계층의 에너지 효율화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애큐온은 17일 서울 중랑구와 동대문구에 거주하는 에너지 소외계층 150가구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친환경 주거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밥솥 150개를 서울특별시 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를 위해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1,500만원씩 기금을 조성했다. 애큐온은 총 3,000만원의 기금으로 3인용과 6인용 으뜸효율밥솥을 각각 50대와 100대 구매했다. 밥솥은 서울시 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중랑구 및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의 추천을 받아 8월 중 중랑구와 동대문구 지역 에너지 취약계층 1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그니스, 2022년 2분기 매출 역대 최고 기록, 전년 동기 대비 325% 증가
올해 2분기 전체 채널별 매출 분석 결과에서는 이그니스의 자체 쇼핑몰인 ‘에잇템(ATEM), 이하 에잇템)의 비중이 45%에 달하며 채널별 매출 1위를 기록했다. 2위와 3위는 국내 주요 편의점이 차지했다. 이그니스는 자사몰의 선전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최적의 제품 조합을 제안하고, 고객 혜택 중심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경쟁력을 높인 것이 이번 2분기 채널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