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e 스마트TV는 지난 6월 이마트24가 자체브랜드(PL : Private Label)로 론칭한 상품으로 31만9천원의 높은 가성비가 특징이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판매를 원하는 신규 오픈 가맹점에서는 고객들이 19만9천원(5대 선착순 판매)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임e 스마트TV는 신규 오픈 가맹점 파격가 이벤트로 신규점 홍보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아임e 스마트TV(Smart Full HD TV)’는 1인 가구 또는 세컨드 TV로 활용하기 적당한 43형(107cm)으로 가족 구성원이 각자 독립된 공간에서 나만의 콘텐츠를 감상하거나 게임을 즐기는 용도로도 적합하다"라며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라임비디오 등을 사전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집에서 누구나 유튜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VOD(주문형 비디오)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리모컨에 바로 실행 버튼도 추가했다"고 전했다.
◆#OOTD 뷰티 아마존 프라임 타고 글로벌 온라인 시장 확대
이번 오오티디뷰티의 아마존 입점을 기념하여 아마존에서는 런칭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며, 비건 프랜들리 브랜드로서 비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의 옵션을 제공한다.
◆클루피, 중기부 주관 ‘글로벌 인·허가용 의료 데이터 지원 사업’ 선정
의료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클루피가 2년 연속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의 ‘3대 신산업(이하 BIG3) 기업 대상 글로벌 인·허가용 SEND 지원 서비스 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BIG3 기업 대상 글로벌 인·허가용 SEND 지원 서비스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국내 핵심 성장사업 중 바이오분야의 신약개발 역량을 높이기 위한 지원 사업이다. 해당 사업을 통해 바이오벤처 기업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진출에 필수적인 국제기준(CDISC)의 비임상시험 데이터(SEND) 제작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