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파파존스 피자, 하반기 첫 신메뉴 출시 外

기사입력:2022-07-04 09:51: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파파존스 피자, 하반기 첫 신메뉴 출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하반기 첫 신메뉴인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는 알프레도 소스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크리미한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양송이 버섯, 햄, 6가지 치즈(모짜렐라,로마노·파마산·아시아고·폰티나·프로볼로네 치즈)가 들어가 진한 치즈 맛과 부드러운 식감도 더했다.

특히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해 도우 끝까지 바삭함을 살렸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2020년 3월 첫 선을 보인 ‘투치즈 크러스트’는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를 올려 고소한 풍미와 크리스피한 씹는 맛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까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 패밀리, 파티 각각 7천 원, 8천 원, 1만 원 등 사이즈에 따라 차등 할인된다. 단, 타 할인 혜택 중복 적용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의 경우 베이스 소스, 토핑, 도우 등이 어우러져 파파존스 피자만의 프리미엄 재료를 한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 니즈와 브랜드 정체성을 고려한 메뉴를 지속 개발하면서 고품질 피자를 제공한다는 명성을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라는 철학 아래 도우, 소스, 토핑, 치즈 등 피자 기본 요소가 되는 재료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왔다. 도우는 72시간 저온 숙성한 것을, 소스는 순도 100% 토마토 소스를 기본으로 한다. 특히 세계적인 치즈 생산 업체인 미국 레프리노사에서 파파존스 피자만을 위한 사양으로 만든 최고급 품질의 자연 치즈를 사용하는 것이 원칙이다.

◆그린도트-젠스타메이트, ‘친환경 충전 및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구축’ 협약

그린도트(대표 이화진)가 국내 최대 상업용 부동산 종합 서비스 기업인 젠스타메이트(사장 이창욱)와 손을 잡고 모빌리티 전기 충전 플랫폼 구축을 추진한다.

그린도트는 젠스타메이트와 ‘친환경 충전 및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구축과 신 비즈니스 모델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업무 협약식은 그린도트 이화진 대표와 젠스타메이트 이창욱 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일 젠스타메이트 본사에서 진행됐다.

그린도트와 젠스타메이트는 이번 MOU를 통해 젠스타메이트가 관리 중인 자산을 대상으로 ▲전기 충전 서비스 제공 ▲입주사의 비즈니스 및 관련 종사자들에 대한 연계 서비스 개발 운영 ▲입주사 만족도 향상을 위한 신규 서비스 개발 ▲에너지 모빌리티 관련 신사업 구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전기 모빌리티에 대한 산업이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양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일 통합 충전 플랫폼이 입주사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린도트 이화진 대표는 “그린도트는 고도화된 전기 충전 플랫폼과 지속 가능한 에너지 운영 시스템을 상용화하고, 향후 에너지 모빌리티 영역의 통합적인 서비스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정책적, 기술적인 성장을 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젠스타메이트 이창욱 사장은 “그린도트와 협업을 통해 입주사 및 젠스타메이트 관리 자산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편의성이 증대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환경을 보호하면서 일상까지 편리해지는 ESG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핑크퐁컴퍼니 ‘아기상어 물놀이 안전 캠페인’ 추진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행정안전부, 해양경찰청, 해양수산부와 함께 ‘아기상어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구명조끼 미착용, 안전 부주의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물놀이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행정안전부, 해양경찰청, 해양수산부 등 정부 관계 부처 3곳과 함께 7월부터 8월까지 2달간 범국민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우선, ‘아기상어 구명조끼송’을 2D 애니메이션 및 실사 율동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인다. ‘핑크퐁 아기상어’ 멜로디를 활기차고 청량한 여름 테마로 편곡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구명조끼 착용의 중요성, 올바른 착용 방법을 직관적인 스토리와 따라하기 쉬운 후렴구로 담았다. ‘아기상어와 함께 구명조끼 안전 지킴이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어린이 스스로 구명조끼를 입도록 유도할 전망이다. 핑크퐁 국문 유튜브 채널에서 7월 4일 2D 애니메이션, 7월 8일 실사 율동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버스 여객 터미널 851개소, 편의점 모니터,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국공립 학교 및 어린이집 가정통신문을 통해 ‘아기상어 구명조끼송’을 어린이 교육자료로 송출해,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 안전수칙을 익히도록 지원한다.

더핑크퐁컴퍼니 사업제휴팀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대국민 캠페인에 함께하게돼 기쁘다”며, “정부 관계 부처와 긴밀히 협업하면서, ‘아기상어 구명조끼송’으로 안전한 물놀이 문화를 조성할 수 있게끔 힘쓰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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