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티몬은 ‘뷰티(Beauty)’ 카테고리 강화를 목적으로 뷰티 브랜드 기업들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티몬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니스프리(inisfree)’와 38년 피부전문기업 ‘참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등을 보유한 ㈜씨엠에스랩 3사와 각각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 각 사가 지닌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뷰티 콘텐츠를 확대하고 티몬과 공동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티몬은 이번 협약을 통해 티몬이 가진 콘텐츠 경쟁력과 각 사의 브랜드 경쟁력을 결합하여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함께 개발하고, 티몬 단독 기획상품과 더불어 신상품 선런칭, 주력 상품 콘텐츠 마케팅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티몬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뷰티 브랜드 입점을 확대하고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간다는 목표다. 지난 6월 기준 티몬 뷰티 브랜드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0% 이상 늘어나며 빠른 성장세를 나타냈다. 올해도 티몬의 노하우가 집약된 전문화된 뷰티 콘텐츠를 제공해 신장세를 가속화할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티몬, ‘이니스프리, 참존, 씨엠에스랩’과 MOU… 뷰티 카테고리 강화
기사입력:2022-07-04 08:35:4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75,000 | ▼224,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1,500 |
이더리움 | 2,604,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30 | ▼110 |
리플 | 3,165 | ▼14 |
이오스 | 970 | ▼1 |
퀀텀 | 3,120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97,000 | ▼208,000 |
이더리움 | 2,60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40 | ▼130 |
메탈 | 1,205 | ▼3 |
리스크 | 787 | ▼7 |
리플 | 3,168 | ▼12 |
에이다 | 995 | ▼1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850,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528,000 | ▼1,000 |
이더리움 | 2,60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80 | ▼200 |
리플 | 3,166 | ▼15 |
퀀텀 | 3,102 | 0 |
이오타 | 296 | 0 |